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비 편 - 레전드 3단꺾기댄스, 신곡 깡 고릴라댄스, 급식체 특강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2. 7.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비 편 - 레전드 3단꺾기댄스, 신곡 깡 고릴라댄스, 급식체 특강 ㅋㅋㅋㅋ


mbc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32회 20171206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비 정지훈 출연.

(근데 예고편 보니까 다음주 주간아이돌 엄정화 출연 ㅎㄷㄷ;;; 신곡나오나보다)


추억의 댄스 신고식! 레전드 3단 꺾기 댄스 완벽재연


2003년 천생연분 예능 신인시절 mc 강호동이 강압적으로 제 의지와 상관없이 시켰던 3단 꺾기 댄스 ㅋㅋㅋㅋㅋ

태어나보니 아빠가 비 엄마가 김태희 ㅋㅋㅋㅋ

옛날에 레이니즘이랑 태양을피하고싶어서 때 최고였는데ㅋㅋㅋ


월드스타의 위인전급 행보 “교과서에 비를 실어라!“


정형돈 데프콘 비 몰이 ㅋㅋㅋㅋ 경배하라 ㅋㅋㅋㅋㅋ

맞는말이구만 ㅋㅋㅋㅋㅋ. 비가 선구자였던건 맞지. 아직도 베이징올림픽 폐막식에서 했던 무대는 잊혀지지 않는다.

근데 교과서에 비 있지않나요....?본것같은데....음악책이였나..??

태국 중,고등학교 음악 교과서에 비님이 소개 됐었습니다. 우리나라 중.고등학교 음악과 영어교제에도 실렸었습니다~

자막 봐ㅋㅋ 불통돼지들이래....ㅋㅋㅋㅋㅋㅋㅋ도니코니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시지말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들어와서 본 건데 방탄이랑 아미 얘기가 나올 줄이야ㅋㅋㅋㅋ. 그나저나 비 당황잼ㅋㅋㅋ 뭉쳐야뜬다에서도 정형돈한테 비 농락 많이 당하던데ㅋㅋㅋㅋㅋㅋ


2018 S/S 유행 예감! 비 신곡 ‘깡’ 앞구르기 댄스


비 신곡 깡 고릴라 댄스라나? 남성적인 야성적인 느낌을 강조했다나 ㅋㅋㅋㅋ

설마 뭉쳐야뜬다 고릴라바위보고 레알로 만든건가 ㅋㅋㅋㅋ


비 인생 최대 굴욕! 자존심을 건 랜덤플레이 댄스 결과는?


ㅋ 대체 오늘 몇번을 어르고 달래시는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도니랑 친한게 눈에 보이네요~

ㅋㅋㅋㅋ도니&비 두분 같이 예능했어서 그런지 친근~

힙송도 보고 싶었는데 아쉽당~


[속보] 도니코니 신조어 불모지 월드스타 발견

ㅋㅋㅋ 데프콘 정형돈 인터넷 신조어 급식어 도니코니 급식체 특강 개웃기네

버카충 쿠크깨짐 빼박캔트 띵반 갓띵작 별풍선 ㅋㅋㅋㅋㅋㅋㅋ

저스틴비버 한글이름 뜨또 ㅋㅋㅋㅋ 비가 못 믿으니까 바로 검색찬스 네이버 검색해서 보여주니까 어 진짜네?????? 경악 ㅋㅋㅋㅋㅋ

짱알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멸ㅋㅋㅋㅋㅋㅋ표정봨ㅋㅋ 언제적 대박이야 ㅋㅋㅋㅋㅋ

난리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다른세계에 왔넼ㅋㅋㅋㅋ

앨범 낼때가 아니랰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지하 3층 3대 소장각! 박진영, 유희열에 이은 비의 고백송


역시나 애교송 시키는 도니코니.

그분께 받치는 애교인가요...?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비 시켜놓고 도니가 더 신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태쁘가 기뻐하겟군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