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강식당 1회 - 강식당하는걸 기사로 확인한 멘붕 강호동, 백종원 강호동까스 레시피 등등

by 뱀선생 2017. 12. 6.
반응형

[뱀선생] 강식당 1회 - 강식당하는걸 기사로 확인한 멘붕 강호동, 백종원 강호동까스 레시피 등등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외전 사장이 더 많이 먹는 강식당 1회 20171205

강호동 나영석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


ㅋㅋㅋㅋㅋ 강호동 신서유기외전 강식당 하는거 아예 몰랐다고 함.

내가 강식당 하는걸 방송에서, 기사로 확인해야 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


'멘붕' 강호동, "강식당 하는거 TV보고 알았어"


나는 강식당을 한다는걸 텔레비전을 보고 알았어

아니 내하고 상의를... 얘기를 한 적이 있니???

내가 모든 걸 기사로 확인해야 되니? 

난 평생 동안 먹는 것만 한 사람이지 요리 왕초보 ㅋㅋㅋㅋ

내가 메인셰프? 답답한 소리하내 ㅋㅋㅋㅋ

나피디 역시 방송국놈들 철저해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 걱정할때마다 빵빵터진다ㅋㅋㅋㅋㅋ


메뉴 결정만 몇 시간째...? 강호동까스 낙찰!


도르마무 도르마무 메뉴를 정하러 왔다

겉절이 엄마한테 받으면 안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시 막내 ㅋㅋㅋㅋㅋ


강호동가스 만드는 과정, 궁금하쥬? (feat.백선생)

갑자기 백선생님 나와서 깜놀했네ㅋㅋ 역시 백종원 노하우가 대단하다 강호동백종원 한프로에 나오니깐 신기하네

집밥백선생에서 나온 돈까스 레시피보다 5배는 어려운 가게 영업장 레시피 ㅋㅋㅋㅋ

400g 돼지고기 망치로 피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
참고로 강호동까스 가격은 21,800원이라고 함.


강식당 모의 영업 스타트! 엉망 to the 진창...


은지원 저희 폐업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수근 맘대로 스프 퍼담다가 안재현에게 혼남. 
돈까스가 늦으니까 스프 너무 빨리나가면 안된다고 ㅋㅋㅋㅋ

근데 또 스프도 짜 우유를 때려부어서 임시처방 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돈가스 두드리다 밤 새겠어요...


돈까스 고기 망치로 두두려펴서 강호동돈까스 사이즈로 만들기

한장 만드는데만 30분씩 걸리는 가내수공업 ㅋㅋㅋㅋㅋ

얼마나 빡쳤는지 다음날 장면에서는 망치 2개 추가해서 5명 모두 토르망치 들고있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옹기종기 모여 갖고 고기만 두들겨 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일을 하고 있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어디가 예능이야ㅋㅋㅋㅋㅋㅋㅋ

펴주는 기계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방송이야? 하는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명생기겠다고한거 웃겼는뎈ㅋ탕탕탕탕탕


강식당 출근! 만능일꾼 이수근& 송화백 민호


송민호 패딩 모야ㅋㅋㅋㅋ병아리같아 귀여워ㅠㅠ

송화백 손재주는 강식당에서도 빛을 보는구나ㅋㅋㅋㅋ역시 잘한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모든 건 이수근이 하게 되어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닼

강호동 사투리 트렁크? 터렁크?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