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45회 - 여전히 해맑은 홍수아, 김용만 김구라 좌우 센터링에 드디어 터진 김경민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3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45회 - 여전히 해맑은 홍수아, 김용만 김구라 좌우 센터링에 드디어 터진 김경민 ㅋ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20171129 545회 (돌아온 예능인) 밖으로 나가버리고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홍수아, 김용만, 김경민, 천명훈 출연.

스페셜mc로 미스터실버 은지원 출연 ㅋㅋㅋㅋ


홍수아 고등학생 시절 김용만과 논스톱5를 찍었었다고 함.

그때는 완전 신인이라 김용만이 연기톤 다 잡아주고 연기지도 했다고 ㅋㅋㅋㅋ

근데 오늘 정말 오랜만에 대기실에 만나기로 했는데 자꾸 처다봤다고 개드립.

진짜 내가 알던 홍수아가 맞나 순간 당황했다고 함 자꾸 얼굴을 확인해보게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김구라, 김국진 그래도 성형수술한 선택이 옳았다고 지금이 훨씬 이쁜것 같다고 커버 ㅋㅋㅋㅋㅋ

해맑은 목소리는 똑같은데 외모가 뭔가 약간 구혜선 느낌.

중국 공항에서 여권 사진과 다르다고 잡혀서 성형 눈 코 여기저기 다 고백했다고 스스로 자폭잼 ㅋㅋㅋㅋ

김경민 김용만 김구라 좌우로 센터링 크로스 올려주며 드디어 터졌음 ㅋㅋㅋㅋ


김용만, 라스에 늦게 나온 이유는?!


원래 가장 먼저 라스에 나오려고 했었다는 김용만.

근데 먼저 섭외온 곳이 해피투게더3. 

거기 한번 나가서 입털었는데 너무 잘되서 굳이 나올 필요가 없겠다 너스레 ㅋㅋㅋㅋ

kbs는 고향, jtbc는 본가, mbc는 그립고 어려운 아버지 같은 존재인데 지금은 타계하셨다고 ㅋㅋㅋㅋ

브레인서바이버 경제야놀자 칭찬합시다 대단한도전 책을읽읍시다 서프라이즈 등등 2000년대 초반 연속 대상을 받을정도로 최전성기.


'홍드로'홍수아! 나는 시구계의 창시자!

홍수아 옛날얼굴이 보이네ㅎ얼굴은조금바뀌었어도 성격털털하고서글한건 여전하네ㅎ그간 기사나사진으로만 보여서 악플도많고그랬지만 국내활동늘려서 호감이미지 늘었음좋겠음ㅎ간만에봤는데 예쁘네

솔직히 창시자 맞지ㅋㅋㅋㅋ 그때 모습 그립긴하다

홍수아는 솔직히 성격 좋잖아 꽤 호감이었는데

사진만 보고 도도해 보였는데 오늘 나온거 보니 얼굴만 변했지 다른건 그대로네요 ㅎㅎㅎ


홍수아가 중국으로 간 이유는?


본인이 작품도 안들어오고 섭외가 안들어오니 실질적인 생활마저 어려워지니깐 이런 성형이라는 방법을 택한건데 본인말고 그 누구도 왈가왈부할 자격은 없는듯;

솔직하게 밝히니 좋다 웃는모습보니 옛날모습이 보여 귀엽ㅋㅋ

영웅호걸 할 때 꽤 잘 나가고 연기 욕심도 있는데 곧 잘 해서 좋았는데..왜 그렇게 작품이 안 들어왔을까..안타깝네ㅜㅜ


김용만, 아내 목록(?)을 가지고 다닌다?!


김용만 아내에 대한 것들 안잊으려고 하나하나 다 적고 아내와의 재밌던 이야기도 다 적는 모습 진짜 다정하고 멋있었음 영화 속 이야기 같고 감동적

저는 '아내 와이프 누구엄마'가 아니고 이름으로 적어둔게 멋있어 보이네요.

신사의 품격;


기계치 김경민, 컴퓨터와 핸드폰을 사용할 줄을 모른다?!


조선시대사람이 현대시대에온거같네요

김경민 매력터졌다ㅋㅋㅋ

더 잘되시길 ㅋ 뭔가 아슬아슬 재밌었음ㅋ
머리가... 아프리카티비스타일..

홍수아, 공항에서 굴욕을 당하다?!

왜 저렇게 까지 고쳤나 생각했었는데오늘 방송보고 이해가 갔음.예전 얼굴이 좋았다고 말하는 사람들,그럼 그때 좀 출연시켜주지 그랬냐는 말..배우에게는 중요한 부분이었겠네.

너무 솔직해 저런얘기까짘ㅋㅋㅋㅋ좋다 홍드로

은초딩이라 그런지 은지원은 은근히 말귀를 못알아듣네 ㅋㅋㅋㅋ


사이클 마니아 천명훈, 친구(전)립선을 보호 방법은?!

천명훈 쳐짐볼살없어지니까 ㅋㅋㅋ 많이잘생겨졌네

네가인생을아니?김경민~은지원 너무웃겨ㅋㅋㅋ 은지원 스페셜엠씨 아닌줄~잘한다~은지원~~
꼭 나랑 잘 맞는 사람들은 일이 없더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