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왓포드 맨유 하이라이트 영상 - 애슐리영 프리킥 원더골, 무리뉴 개깜놀, 린가드 원더골 꿀잼가득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29.
반응형

[뱀선생] 왓포드 맨유 하이라이트 영상 - 애슐리영 프리킥 원더골, 무리뉴 개깜놀, 린가드 원더골 꿀잼가득 ㅋㅋㅋㅋ


2018년 11월 29일 수요일 오전 5:00에 펼쳐진

2017-2018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왓포드 대 맨유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만 봤는데 개꿀잼 영상이 가득가득

새똥으로 유명한 애슐리영의 미친 연속골 두방에

그걸 보고 깜짝 놀라는 무리뉴 감독의 귀여운? 당황한 표정 ㅋㅋㅋㅋㅋ

거기에 피리 세레모니로 유명한 제시 린가드의 메시 호날두 빙의 환상적인 원더골.

그리고 또 피리 세레모니를 뛰어넘을 새? 독수리 세레모니.

김민구 해설 역시 더욱더 기괴한 세레모니라고 멘트 ㅋㅋㅋㅋㅋ


역시 지상 최대의 축구 예능쇼 EPL ㅋㅋㅋㅋㅋ



14R 왓포드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하이라이트


왓포드 맨유 경기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하이라이트 영상.


왓포드 맨유 - 경기 선발 라인업, 포메이션, 선수 평점 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