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아이린 조이 편 - 초인종 앞 빨간맛 라이브, 공군 출신 비행기 기장님 집 한끼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23.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아이린 조이 편 - 초인종 앞 빨간맛 라이브, 공군 출신 비행기 기장님 집 한끼 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57회 20171122 양재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로 레드벨벳 아이린, 조이 출연.



(헉) 한 끼를 위해(!) 아무것도 안 먹은 아이린&조이


한 끼를 얻어먹기 위해 아무것도 안 먹은 아이린&조이 

바쁜 스케줄 탓에 아침밥을 거르기 일쑤인 레드벨벳 

특히 닭을 못 먹는 아이린! 닭느님 신봉자 앞에서 실언… 

일주일 내내 치킨을 먹어 탈이 난 후로 닭 기피ㅠ_ㅠ


열정 뿜뿜(!) 조이, 초인종 앞에서 빠빠빨간맛♪

두 손 모아 간절히 띵동하는 호동&조이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조이입니다" 

레드벨벳을 잘 모르시는 아버님을 위해 

초인종 앞 혼신의 <빨간맛> 라이브!


관능美 넘치는 비행소녀(?) 조이♡ #공군_홀릭

아버님이 직접 썼던 헬멧과 제복모 

이태원에서도 찾기 힘든 빅 사이즈 호동ㅋㅋ 

조이는 순식간에 파일럿으로 변신! 

빠라바라빠라밤~ 해맑게 추락하는 조이♡


'오늘 첫 끼' 조이(!) 축배로 시작하는 한 끼 (짠~)

축배로 시작하는 본격적인 한 끼 

오늘의 첫 끼를 먹게 된 조이 

조이에겐 생소한 식재료 토란 

5년 숙성 마늘장아찌까지!


'군통령' 아이린과 영상통화♡ "레드벨벳 좋아합니다!"

다급함이 느껴지는 전화통화 목소리 

영상통화 부스가 따로 위치! 

"우워어어어" 늠름한 모습의 해병대 남자친구 

아이린과 통화라니… "레드벨벳 좋아합니다!"

영상통화 하는거보고 요즘 군대 정말 많이 좋아졌다는 경규옹 ㅋㅋㅋㅋ
[홍보 타임] '피카부(Peek-A-Boo)'로 컴백한 레드벨벳★

레드벨벳의 피카부(Peek-A-Boo) 홍보 타임! 

피카부는 '까꿍'이라는 의미! 레벨만의 색깔♡ 

춤 시작하자마자 타임 오버ㅋㅋㅋ 

조이의 재롱에 흐뭇한 두 분^ㅡ^ 홍보 대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