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제주 보아 편 - 제주도 완전치기 흑돼지튀김 분식집, 돌문어덮밥 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20.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제주 보아 편 - 제주도 완전치기 흑돼지튀김 분식집, 돌문어덮밥 ㅋㅋㅋ


jtbc 일요일 예능 밤도깨비 16회 20171119 제주도 1편.

이번주 밤도깨비 게스트로 보아 출연.

의외로 이수근과 보아가 친한가 봄. 이수근이 불렀다고 ㅋㅋㅋㅋ

서로 호칭은 보아는 오빠, 이수근은 이사님 ㅋㅋㅋㅋ


밤도깨비가 추천하는 제주도 먹거리 놀거리 완전치기


1. 제주 핫플레이스 분식집 맛집 명랑스낵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85

추천 메뉴 및 가격 : 떡볶이  4,000원 / 새우튀김 2마리 8,000원 / 한치튀김 12,000원 / 흑돼지튀김 7,000원

매일 11:30 - 18:30 저녁6시 주문마감,마지막주 수요일 휴무


2. 제주 돌문어덮밥 전문 맛집 벵디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8

추천 메뉴 및 가격 : 돌문어 덮밥 15,000원 / 뿔소라 톳 덮밥 13,000원

목요일 휴무 070-8899-7824



종현, '보아' 여자로 보인 적 있냐는 질문에 "너무 예쁘셔서.."


보아가 여자로 보인 적 없냐는 질문을 받은 종현 

<프로듀스 101> 당시 보아가 오면 좋아한 연습생들 

이유는 너무 이쁜 외모~(ㅎㅎ) 그저 칭찬 일색

박성광 타이밍 ㅋㅋㅋㅋㅋ 있었죠 대신 대답 ㅋㅋㅋㅋㅋ

'이건 튀김이 아니라 요리야...' 환상적인 튀김 맛에 홀릭♥

보아가 성공해온 튀김과 떡볶이를 먹는 밤도깨비들 

예술적인 튀김에 다들 감탄을 하며 폭풍먹방 

그냥 분식과는 차원이 다른 맛에 다들 허겁지겁~

흑돼지 튀김, 떡볶이, 한치 튀김, 새우튀김 등등 쩐다 ㅋㅋㅋㅋㅋ

박성광 보아한테 받아먹고난 뒤 표정ㅋㅋㅋ 성덕이네 ㄹㅇ


쿨가이 이홍기-★ 당차게 입수한 후 "아 차가워!!!" (ㅋㅋ)


신발 던지기 게임에서 진 이홍기 

파도 따위가 막을 수 없다는 패기로, 

당당히 뛰어가 첨벙 입수(!) 

너무 차가운 물에 홍들짝 놀라 도망

밤도깨비에서 홍광이로 활동하는 홍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옷 부풀어오른거보소 ㅋㅋㅋㅋ


[최초실패] 1등을 눈앞에서 놓친 밤도깨비들 어안 벙벙...

돌문어 덮밥 집 앞에 적혀진 번호를 본 밤도깨비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아 들어가 물어보지만, 

예약한 손님들이 적고 간 번호라는 걸 알게 되고.. 

이렇게 밤도깨비 최초 1등 실패 역사 탄생..

최초 1등실패네 심각하는거 ㅋㅋㅋㅋ 성광 하차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차하면 안돼옄ㅋㅋㅋㅋ

제주도는관광객이 많아서 1등쉽지않은듯ㅋ오늘 밤도깨비 존잼ㅋ보아존예


창문 넘어 '보아'의 1인 먹방에 침 흘리는 밤도깨비들

1등 도착에 실패해 보아만 돌문어 덮밥 시식 

창가에 비친 보아의 먹방을 본 밤도깨비들 

영롱한 문어 자태에 절규를 하며 침 뚝뚝..

밤도깨비들 리액션 = 시청자 리액션 와 문어 비주얼 미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