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구하라 성동일 백윤식 편 - 쌈자 ATM 드립, 구하라 건물주 배우병 김희철 폭로 등등

by 뱀선생 2017. 11. 19.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구하라 성동일 백윤식 편 - 쌈자 ATM 드립, 구하라 건물주 배우병 김희철 폭로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02회 20171118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구하라, 성동일, 백윤식 출연.



(세상 억울ㅠ_ㅠ) 구하라, 배우병 걸렸다는 소문이⊙_⊙


"아팠다면서...? 하라 배우병 걸렸다고!" 

세상 억울한 하라의 변 "아니야 ㅠ_ㅠ" 

악화된 건강에 어쩔 수 없이 선택한 충전의 시간으로 

한동안 예능을 나오지 않아 괴소문이 돈 구하라


(살랑살랑) 시키면 다하는 구하라의 댄스타임★

하라의 단점이자 장점, '시키면 다한다' 

갑자기 시작된 하라의 댄스타임★ 

1초의 망설임 없이 댄스를 발사하는 구하라 

노인정에 놀러 온 손녀의 재롱을 보는듯한 형님들 ㅋㅋ

라디오스타 나가서 시켜도 안한 일도 있고 강지영 디스인가 ㅋㅋㅋㅋㅋ
구하라 발렌시아가 신발 예쁘다
카라 미스터 댄스타임 ㅋㅋㅋㅋㅋ

'의외의 알바퀸' 구하라(!) 피팅모델부터 설거지까지⊙_⊙


연습생 시절 서울에서 홀로 생활하며 

피팅모델 아르바이트를 했던 구하라 

"나 아르바이트 해본 것 많아" 

피팅모델, 전단지 돌리기, 주방 설거지까지⊙_⊙

구하라 진짜 악바리임 저렇게 모은 55만원 아직도 보관. 그렇게 건물까지 샀다고 건물주 ㅋㅋㅋㅋ

카라 그룹이미지 자체가 생계형그룹 아니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연도 그렇고

하라구 ㅠㅠㅠ 진짜 하라구는 인터뷰 보면 사람 참 괜춘함

쌈자 ATM기 얘기하는데 뭔 약자냐고하니 스페인축구단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아 축구광 ㅋㅋㅋㅋㅋㅋ 요새 축구얘기 왜 안하나 했당

쌈자 오늘 드립 미침 ㅋㅋ 다단계


[폭로전] 희철, 구하라에게 만날 때마다 "결혼하자!"


같은 프로그램의 MC를 맡았던 구하라와 희철 

구하라를 만날 대마다 희철이가 했던 말은? 

"야! 하라야! 결혼하자!" 발뺌하는 희철이ㅋㅋ 

희철의 제안(?)에 하라의 대답은? "너 하는 거 보고"

성동일 존나 관심없음ㅋㅋㅋ
김희철이라 가능한 말 김희철 상여우구나

그와중에 쌈자 그런모임은 언제갖는거녜ㅠㅋㅋ

"내스타일 1도 아니야, 진짜!" -> "나도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당;;) 성동일네 포장마차를 통째로 훔쳐간 도둑(!)

성동일 어머님께서 하시던 포장마차 

포장마차 정리를 돕고 집에서 잠든 성동일 

포장마차 안에 장사거리가 들어있는데 

트럭에 통째로 훔쳐 가는 도둑들 (황당;;)

냉장고 주인ㅋㅋㅋㅋ 예능이니까 아픈기억까지도 웃음으로 승화시켜 버리는 동일이형 아주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이수근 꼼장엌ㅋㅋㅋㅋ


백윤식, 명대사로 형님들 기선제압★ (아수라 발발타~)


백윤식 명대사 모드 ON! 

무수히 많은 명대사로 형님들 

기선제압하는 백윤식 학생ㅋㅋ 

"너는? 낯이 몹시 익은데? 그래! 하우스!"

김희철 걸그룹부터 보이그룹까지 후리고 다닌대 ㅋㅋㅋㅋ

진짜 민경훈 굳은살 미쳣다 ㅋㅋㅋㅋ 겜을 얼마나하면 저리되냨ㅋㅋㅋㅋ

이수근 하우스 타짜 평경장 드립 ㅋㅋㅋㅋㅋ

(아무 말 대잔치) '막 던지는' 경훈 "하라는 꼭 품어줄게유♡"

막 던진다고 소문난 경훈이 

"하라는 안 던질게유~ 꼭 품어줄게유♡" 

순도 100% 아무 말 대잔치 (ㅋㅋㅋㅋ)

야설 작가 하숙생ㅋㅋㅋㅋ 잠못드는밤 바지내리고 아는형수님 ㅋㅋㅋㅋ

동일형님의 난 쟤를 잘 모르겠어가 너무 진심으로 느껴져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