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편 - 신곡 블랙수트, 랜덤플레이댄스, 유다이준 등등

by 뱀선생 2017. 11. 9.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편 - 신곡 블랙수트, 랜덤플레이댄스, 유다이준 등등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28회 20171108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로 슈주 (은혁, 예성, 동해, 희철, 신동, 이특) 출연.


데프콘 미친 드립 하나 터짐.

여권 이름 영문 잘못 써서 본명 유대준을 유 다이 준 ㅋㅋㅋㅋ


2017 트렌드! 슈퍼주니어의 요즘 아이돌 따라잡기


정형돈 자꾸 귀여운거 시키니까 멘탈나가고 빡쳐서 곰인형 발로 까버리는 동해 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리턴즈! 반 전체가 왔다!


멤버들의 잦은 자숙으로 인해 나도 팀 멤버가 몇명인지 모르겠다고 자폭 ㅋㅋㅋㅋㅋ

인중변태는 또 뭐야 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대로 하는 방송! 지하 3층 슈주 대잔치


개산만 역대급 아무말 대잔치. 슈퍼주니어는 덜 돌아이는 있어도 안 돌아이는 없다나? -_-;;;

도저히 진행 안된다고 다음에 재정비해서 다시 오겠다고 ㅋㅋㅋㅋ

동해 전용 레몬 물 방송 첫 출연, 예능셔터멸치, 관종 진행 직업병, 다리 아파서 의자 등등 난장판

이게 멤버들이 각자 활동하는 이유라고 개드립 ㅋㅋㅋㅋ


핵망 예감! 슈주의 댄스 역사 랜덤플레이 댄스


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랜덤플레이댄스 해야하는데 문제는 반전체라 못 나온 멤버 CG처리 해주냐고 질문.

그걸 또 지나치게 솔직 CG로 넣을 수 있는 멤버도 몇 없다고 자폭. 대숙연잼 ㅋㅋㅋㅋ

틀린사람 엉덩이 싸대기 엉싸 벌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