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서울편 1부 - 일리단 타이거JK, 동대문 핫플레이스 러시아거리, 크레이프 등등

by 뱀선생 2017. 11. 6.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서울편 1부 - 일리단 타이거JK, 동대문 핫플레이스 러시아거리, 크레이프 등등


jtbc 일요일 예능 밤도깨비 14회 20171105 서울 완전 치기 1편.

이번주 밤도깨비 게스트로 타이거JK 출연.


ㅋㅋㅋㅋ 타이거JK 밤도깨비와서 계속 당했음.

눈에 청테이프 붙이고 담력 멀리뛰기 하는데 머리가 길어서 무슨 슈퍼히어로 청테이프맨 같다고 ㅋㅋㅋㅋㅋ

난 취미가 게이머라서 그런지 어째 바로 일리단이 생각났음 일리단JK ㅋㅋㅋㅋㅋ


서울 완전치기 핫플레이스 추천 여행으로

1. 동대문 러시아 거리

2. 동대문 할아버지 크레이프

3. 연남동 소이연남 쌀국수



(냠냠) 홍기 폭풍 흡입, 알고 보니 강아지 간식⊙ㅁ⊙(!)


성광의 집을 놀러 간 밤도깨비들 

식탁에 놓인 과자를 먹는 홍기 

알고 보니 성광 애완견(광복이) 간식 

분노한 홍기 "미리 알려줘야 할 거 아니야!"

ㅋㅋㅋㅋ 개과자는 과자 안에 고기가 밖혀있어서 정형돈도 먹었는데 맛있다고 함.
뜻밖의 취향저격 개과자 ㅋㅋㅋㅋ

동대문 핫플레이스 '러시아 거리' 고기빵 삼사 먹방

동대문 실크로드 러시아 거리에 간 밤도깨비들 

얇은 페이스트리 반죽 속 고기가 차있는 빵 삼사 

돌아가며 빵을 먹던 중, 성광에게 오지 않는 빵 

빵의 삼각지대 속에 갇힌 성광... (광몰이)

동대문 실크로드? 러시아, 우즈벡 등등

타이거JK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건 와이프..'(ft.윤미래)


'타이거JK'에게 생기는 수많은 오해들 

카리스마 풀풀 타이거JK에게 무서운 건 윤미래 

모든 남편 공통 사항, 힙합 대부도 예외 없음

아들 조단 지금 초등학교 3학년이라는데 살짝 비만이라 이수근보다 크다나? ㅋㅋㅋ

크레이프 시식 중 발견되는 젊은이x어르신(?) 차이점

할아버지가 만드는 동대문 크레이프 

기나긴 줄을 기다리고 드디어 시식 

한 입에 먹는 젊은이들과 다르게, 

건더기 먹고 빵을 먹는다는 어르신 (ㅋㅋ)

길거리 음식치고 깨끗하고 양이 푸짐하게 많다는 sns 인기 동대문 크레페 할아버지.
위치는 지하철 4호선 동대문 사문화공원역 13번출구 쪽이라고함.
가격은 바나나 크레페 3,000원 딸기 & 바나나 4,000원 정도

캐릭터 득템★ 배우 '라미란' 닮은 꼴(?) 일명 JK미란

긴 머리 때문에 배우 라미란 닮은 꼴로 등극 

너무 길어 묶은 머리마저 똑 닮은 JK미란... 

라미란 님께 사과의 영상편지 남기는 JK

ㅋㅋㅋㅋㅋ 라미란과 닮은꼴이라고 수염만 없으면 완벽!

엉금엉금 홍기, 눈 가리고 폴짝 넘나 무서운 일(ㅠ_ㅠ)

담력 테스트를 시작한 밤도깨비들 

눈을 가리니 다들 안절부절 (ㄷㄷ;;) 

엉금엉금 기어 나가 사뿐히 폴짝♡

자신있게 뛴다더니 무섭다고 다들 쫄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