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김성주, 안정환 편 - 최초 중국인 유학생 집에 들어가 중국라면 한끼식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2.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김성주, 안정환 편 - 최초 중국인 유학생 집에 들어가 중국라면 한끼식사 ㅋ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54회 20171101 서울 흑석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게스트로 김성주, 안정환 출연.


ㅋㅋㅋㅋ 김성주, 안정환 다 예능인이라 이번주 한끼줍쇼 재미있었음.

맥주캔 사건으로 쩔쩔매는 이경규랑 새로운 장면인 중국인 유학생 집에서 한끼 ㅋㅋㅋㅋ


(추억 소환) 김성주, 9년 연애 후 학교 벤치에서 프러포즈♡


성주는 91학번 아내는 93학번! 

캠퍼스를 걸으니 저절로 추억 소환 

아직 그 자리 그대로… 추억의 프러포즈 벤치 

"지금부터 제가 프러포즈를 시작~하겠습니다!"


"나랑 같이 가면 돼" 화해한(?) 경규&성주 #맥주캔_사건

"넌 나랑 같이 가면 돼" 화개애애한 경규와 성주 

드디어 완전히 풀린 맥주캔 앙금…? 

자세히 보면 어딘가 불안해 보이는 성주의 어깨 

아직 두 사람에겐 시간이 좀 필요해ㅠ_ㅠ


안정환, '자아 성찰' 띵동(!)으로 한 방에 성공⊙0⊙

같은 집 2층에 도전해보는 정환 

예외 없는 자아 성찰 띵동 타임 

"안녕하세요 前축구선수 안정환이라고…" 

한방에⊙0⊙ 안정환 한 끼 성공!


"죄송하대요…" 성주&경규, 믿었던 한 끼도 실패ㅠ_ㅠ

"연락이 돼가지고~ 호동이가 직접 

링 씨 시어머니랑 통화를 했어요!" 

은근 기대하는 성주와 경규 

"여쭤봤더니! 죄송하대요…"

이부분 개웃겼음. 계속 우리에겐 희망이 있다더마 폭망 ㅋㅋㅋㅋㅋ


경규&성주, 종료 직전 극적 성공(!) #씨에_씨에

드디어 극적 성공한 경규&성주 

중국인 유학생 집에서 한 끼 성공! 

"여기 진짜 기운이 좋다니깐요" 

하얗게 불태운 경규와 성주ㅋㅋ

김성주 중앙대학교 후배인 하얼빈 중국인 유학생 왕문경 집에서 한끼 성공 ㅋㅋㅋㅋ


(띠용~) 경규&성주, 라면으로 떠나는 사천성 여행★

매콤한 중국 비빔라면에 푹 빠진 성주 

쉴 새 없이 면발 소리 중계중ㅋㅋㅋ 

하오츠~를 외치던 경규는 '사천성 여행' 

한국과 중국의 맛이 만나는 한 끼!

왕문경 학생, 아버지가 조선족인데 본인은 한국말을 하나도 몰라서 배우러 한국에 왔다고 함.

자취 유학생이라 요리해서 대접할걸 없고 중국라면 ㅋㅋㅋㅋ 

라면하면 이경규라서 그런지 중국에서 직접 가져온 첨보는 라면에 엄청 좋아함 ㅋㅋㅋㅋㅋ

라면이름은 충칭소면 무슨 맛일라나 ㅋㅋㅋㅋ

김성주는 냉부하면서 김풍한테 배운 야매 스팸 계란말이 만들어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