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지상렬 무도 레전드 - 소개팅 내 이름 삭제 528 미친 드립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1. 1.
반응형

[뱀선생] 지상렬 무도 레전드 - 소개팅 내 이름 삭제 528 미친 드립 ㅋ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무한도전 434회 20150627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


ㅋㅋㅋㅋㅋ 지상렬 무도 레전드 중 하나로 지상렬, 김제동, 김영철, 김숙, 송은이, 신봉선 3대3 소개팅 주선하는 유재석과 무도 멤버들.

서로 질색팔색 하는데 빡친 송은이 구슬리는 유재석에게 그거랑 다르지 인마 난 뽀뽀하고 싶지 않아 제동이랑!!!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듣고 있던 지상렬 이럴 바에야 남의 집 돈을 훔쳐서 감방 독방가서 내 이름 삭제하고 5286으로 불리며 살겠다고 미친 드립 날림 ㅋㅋㅋㅋ


저들과 같이 사느니 독방에 수감되서 홀로 살겠다라는 거라고 정리하는 김제동 ㅋㅋㅋㅋ


예능계 솔샤르 수차낫 킹상렬 ㅋㅋㅋㅋㅋ



지인과의 소개팅, 격한 거부 반응 속 웃음꽃 만발!


친해도 너~무 친한 지인들과의 갑작스런 소개팅! 

격한 거부 반응 속에서도 웃음꽃이 피어나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