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12,13회 - 수원 완전치기 여행 추천 놀거리, 먹거리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0. 30.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12,13회 - 수원 완전치기 여행 추천 놀거리, 먹거리 ㅋㅋㅋㅋ


jtbc 일요일 예능 밤도깨비 12, 13회 20171029 수원 편.


1. 수원 남문지동시장 푸드트럭 : 백종원의 푸드트럭 방송에 나온  파스타, 돼지스테이크 등이 인기

2. 수원 헬륨기구 : 150m까지 올라간다고 하고 수원시민은 할인해준다고 함 ㅋㅋㅋㅋ

3. 수원 통닭거리 : 수원통닭골목으로 불리는듯ㅋ 용성통닭, 진미통닭, 장안통닭, 매향통닭 등등

4. 수원 화성 : 볼거리로 정조 대왕 계획으로 만들었다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된 성곽

5. 수원 지동시장 추억의 장날만두 : 고기왕만두가 유명하다는 집. 방송에도 많이 나왔고 제빵사 출신 사장님의 반죽이라 만두피가 다르다나? ㅋ

6. 수원 이나경송탄부대찌개 : 생긴지 1년 됐다는데 SNS 대박난 부대찌개 맛집. 무조건 스페셜로 먹으라고 하고 고기 양과 채즙 육수가 특징인듯.



이홍기, 소고기 버거 폭풍 흡입(!) "이거 진짜 맛있어!!" ♭♭


홍기, 은혜로운 비주얼의 '소고기 버거' 시식 

(훈훈) 입맛 없다는 친구 위해 절반 쾌척! 

크게 한입 먹고 성광에게 자랑 "너무 맛있어~" 

입맛 없다던 친구마저 폭풍흡입(ㅋㅋ)


[패션 위크] 패셔니깨비 '김종현'의 대학생 룩이 1등!

헬륨기구 앞에서 시작된 패션 베스트&워스트 

이상형 아닌 패션으로만 승부 봐달라 신신당부! 

상위권에 올라간 개그맨즈, 마지막 남은 김종현 vs 이홍기 

베스트는 김종현(!) 워스트는 이홍기ㅠ_ㅠ


'본격 귀르가즘 방송' 밤도깨비들의 통닭 ASMR (뽭뽭)★


수원 통닭집을 찾은 밤도깨비! ASMR 대결 급(?) 시작 

"바사삭- 뽭뽭- 으으음~♥" 

본격 치느님'귀르가즘 방송' 밤도깨비 

ASMR이 이렇게 섹시해도 되는겁니꽈↗↗


(심쿵) 종현을 본 소녀팬♥ 다리에 힘이 털-썩 #내눈앞종현#실화냐


1등으로 수원 만둣집을 찾은 종현x형돈x정명 

지나가던 어린이들 줄 서있는 밤도깨비 뒤로! 

형돈과 대화 중 종현을 보며 감탄(심쿵) 

종현 "몇 살이에요?" 질문에 다리 힘이 털썩


국물 없는 부대찌개에 어리둥절⊙_⊙, 채소 육수에 감탄~♭

수원 부대찌개 집을 찾은 수근x성광x홍기 

국물 없는 부대찌개를 보고 어리둥절 

끓일수록 우러나오는 육수에 감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