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이하늬 편 - 섭외한 서장훈에게 혼자 살아야 한다고 돌직구, 가야금연주, 민경훈림보 ㅋ

by 뱀선생 2017. 10. 29.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이하늬 편 - 섭외한 서장훈에게 혼자 살아야 한다고 돌직구, 가야금연주, 민경훈림보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99회 20171028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배우 이하늬 출연.


과거 사남일녀 예능에서 친해진 서장훈이 한시간 넘게 전화 설득해서 섭외했다는 단독 게스트 이하늬 ㅋㅋㅋㅋ

재미있을까 의심했는데 의외로 같은 예체능 출신이라 그런가? 털털하고 상황극 드립 받아치고 게임하고 노는게 재미있었음 ㅋㅋㅋㅋ


'이하늬' 섭외 시킨 서장훈 "내가 있잖아!" (스윗)


헤이 모두들 안녕~♥ (샤방) 꽃미모 등판 '이하늬' 

유독 격한 리액션의 장훈 "제작진! 경배하라" 

친남매급 특급 우정으로 이하늬 섭외 1등 공신! 

장훈의 전화가 차지한 비율은 무려 60%(!) 

(파워 생색) 불 보듯 뻔한 생색 시동&친분 과시 

이하늬, 메이크업 전후가 차이나는 女 연예인 1위(?) 

"(메이크업) 지워도 뭐..청순해~" 

(꿀잼 보장) 미스 유니버스 전학생 이하늬(!) 


뜻밖의 재능을 발견(!) 곱디고운 김희철의 '가야금 연주'


연주를 보여주기 위해 이하늬가 직접 준히한 가야금! 

희철이에게 1:1 속성 개인 레슨을 해주는 하늬 선생님♥ 

황진이도 울릴 곱디고운 희철의 뜻밖의 재능 발견(!) 

한번 연주 후 바로 연주하는 진정한 음악의 神

ㅋㅋㅋㅋ 진짜 깜짝놀란 김희철의 음악력? 아리랑 음은 알고 있으니까 높낮이 예상해서 바로 따라하는거 ㅎㄷㄷ;;;

습득력 개쩌네 칭찬 알레르기 개쑥스러워함 ㅋㅋㅋㅋㅋ


(빠져든다~)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이하늬의 즉석 연주♥


평소 느린 가야금 연주를 선호하는 이하늬 

형님들을 위해 오늘은 특별히 빠른 곡을 선곡 

하늬의 손이 닿자마자 청아한 선율이 가득~ 

가을밤의 정취와 잘 어울리는 우리의 고운 가락

가야금에서 튜닝을 다스름으라고 부른다는데 그거 듣고 바로 성형외과 성형수술 드립치는 김희철.
얼굴 코 다스름하러 오셨어요? ㅋㅋㅋㅋㅋ

KTX 가야금 소리 이하늬 모녀가 친거라고 함. 국악과 석사까지 했다는데 가야금 치는 사람들은 다 허리, 어깨가 안좋다고 함....


절친 이하늬가 말하는 서장훈 "혼자 살아야 돼♨"


오랜 시간 서장훈을 알아온 절친 이하늬가 말하는 서장훈 

"사실 장훈이는... 혼자 살아야 돼♨ " 

은근한 디스 같은 칭찬에 정신이 혼미한 장훈 

오랬동안 지켜봐왔지만 자존심, 잔소리, 깔끔 등 저렇게 하면 진짜 여자가 힘들겠다 하는 부분이 있다고 함 ㅋㅋㅋㅋ

원래 그대로의 장훈이를 사랑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길 바라는…

섹시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인데 장난끼많고 털털하고 순수한 모습이 있네요!! 매력끝판왕언니 ㅠㅠ
ㅎㅎ 이하늬 오정연 서울대 동문이지
개상 괴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윤계상......
계산하고 하는거 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 애드립천재..

(림보의 달인) 경훈이의 인생 림보(!) 경배하라 림경훈★


하늬의 장점! 림보게임(!) 새로 나타난 림보의 달인 

무려 7단계! 78cm 림보에 성공한 경훈! 

"내가 지금 가수하고 있을 때가 아니야..!" 

통아저씨를 위협하는 피지컬의 소유자 경훈!

민달팽이에 이어 림경훈ㅋㅋㅋ

그냥 한 소리가아니고 민경훈은 진짜 책임감이 강한듯


(쏘-스윗?) 하늬가 닭장 옆에서 볼일 볼 때 망봐준 장훈


하늬가 장훈가 좋은 사람이라 느꼈던 순간...! 

한밤중에 볼일이 급한 하늬를 위해 망을 봐준 장훈이 

화장실의 마땅한 장소가 없어 닭장 옆으로 간 하늬 

닭과의 싸투를 벌이며 볼일을 마친ㅠ_ㅠ

"가지마!!" & "가까이 오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어지지도 가까워지지도 마라 ㅋㅋㅋㅋㅋ
해품달인줄ㅋㅋㅋ 가까이 오지 마라...! 내게서 멀어지지도 마라!

(나는?ㅡㅡ+) 경훈x희철에 시선 뺏긴 하늬, 소외된 수근…

바지 하나 놓고 경쟁하는 쌈자x희철 

(발라당~) 넘어진 쌈자와 움직인 희철이 동반 탈락! 

다 탈락인 줄 알았는데, 수근 "저 살아 있거든요?♨" 

키 큰 애들만 쳐다보는 더러운 세상 (미안해 수근아)

ㅋㅋㅋㅋㅋㅋ레전듴ㅋㅋㅋㅋ 이수근보다 큰 이하늬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

참참참 하면서 키 때문에 어딜보는거냐고 가슴 드립치는것도 웃겼음  ㅋㅋㅋㅋㅋ


이하늬, 장훈의 속옷 노출에 "이미 다 깐(?) 사이야"

<이하늬 꽃이 피었습니다> 결승전 장훈vs수근 

수근의 폭풍 견제에 속옷 노출된 장훈⊙_⊙ 

그래도 자세를 유지하는 장훈의 열혈 승부욕! 

하늬 "괜찮아! 이미 우리는 팬티 다 깐(?) 사이야"

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진짜 털털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적이시다..!!!
사남일녀에서 이하늬가 파스붙여주면서 다 봤는데 뭘... ㅋㅋㅋㅋ

짜증과 창피함에 거인침몰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