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21회 - 아시아 미남 1위에 선정됐다는 이기광, 손나은 이상형으로 말했다 변태로 몰린 김승수 등

by 뱀선생 2017. 10. 20.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21회 - 아시아 미남 1위에 선정됐다는 이기광, 손나은 이상형으로 말했다 변태로 몰린 김승수 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21회 20171019 여심 루팡 특집.

1부 해투동 게스트로 김재원, 이기광, 김승수, 정동하 출연.


박명수 이기광 초반 토크 개웃김. 유재석 라인 박명수 라인 비정규 드립 ㅋㅋㅋㅋㅋ

이기광이 사실 유라인 잡고 싶다니까 박명수 내가 유라인 하청업체 소속이니까 내 밑에 있으면 다 되는거라고 ㅋㅋㅋㅋ

정규직만 아닌거지 다 이쪽 유라인인거라고 ㅋㅋㅋㅋ


이거 실화냐? 김승수 유부남인 줄 알고 생긴 ‘에피소드‘


레오 승수, 중년의 박보검 등의 별명으로 불린다는 배우 김승수 ㅋㅋㅋㅋ

아직 결혼 한번도 못했는데 다 유부남으로 본다고 지인과의 식사자리에 대놓고 불륜한다는 소리도 들었다나? ㅋㅋㅋㅋ

아프리카에서 대부분 알아본다고 함. 주몽 시청률 80~90%로 대박쳐서 대소 아바마마 인기 ㅋㅋㅋㅋㅋ

신기한 에피소드로 27살에 뒤늦게 데뷔를 했는데 그전에는 체육 선생님 교생 실습까지 했다고 그때 학생이 한혜진 ㅋㅋㅋㅋㅋ

나중에 알게됐는데 TV소설 그대는 별이라는 드라마에서 선생님과 학생으로 다시 만나게됐다고 ㅎㄷㄷ;;;;

박명수 선생님에서 오빠가 됐다나 ㅋㅋㅋㅋㅋ


아시아 미남 1위 이기광의 미남 부심 ‘뿜뿜‘


2016년 홍콩 매체 선정 아시아 미남 1위에 선정될 정도로 요즘 외모에 물이 올랐다는 이기광 ㅋㅋㅋㅋㅋ

2위가 엑소 찬열, 4위가 왕대륙?, 9위 이동욱, 19위 박보검 클라스 ㅋㅋㅋㅋ

배우 김승수 마스크 평가로 이쁜 얼굴속에 남성다움이 엿보인다나?

예전 몸부심있을때 하도 무대 노출을 해서 젖꼭지 노출 금지 규칙이 생겼다고 ㅋㅋㅋㅋ


오해의 아이콘 김승수, 변태라서 장가를 못 가다?!


기레기 때문에 이상형이 손나은에 나이 차이 상관없다고 기사 타이틀이 나가고 변태가 되버렸다고 ㅋㅋㅋㅋ

원래는 걸그룹 보기를 주셨다고.... 연상 나이 차이도 괜찮다고 말했다고 함 ㅋㅋㅋㅋ

(댓글보니까 손나은 말한게 라디오스타 -_-;;;)

조세호 바로 깐죽거리며 실례지만 요새 눈에 새로 들어온 걸그룹 있냐고 ㅋ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에 같이 나왔던 블랙핑크 지수가 예쁘더라 ㅋㅋㅋㅋ

공개구혼의 아이콘 과거 인터뷰하면서 메일을 공개한적이 있다고 일 크게 만드는 스타일이라고 일침날리는 유재석.


당연한 말만 가득한 김재원, 유재석 아직도 야한비디오 보고있다?!


사람 눈만 봐도 성격 파악이 가능하다는 김재원.

호기심이 강해 명리학 등 다양한 공부를 했다고 ㅋㅋㅋㅋㅋ

종잡을 수 없는 토크와 캐릭터 개독특 ㅋㅋㅋㅋ 

이래서 예전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 사남일녀 예능 찍은건가 ㅋㅋㅋㅋ


이기광, 바람피는 여자친구 보고도 모른척


너무 어렸는지 좋아했는지 바람 피는 여자친구를 알고도 한동안 말안하고 만났다는 이기광.

무념무상으로 생각을 비우라는 도사 이재원 ㅋㅋㅋㅋ

멀리 바다 같은 평행선을 바라보라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