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인생술집 최시원 공명 편 - 슈주 김희철과 양다리 연애, 야생마, 허세 폭로전, 서강준과 숙소생활 등등

by 뱀선생 2017. 10. 13.
반응형

[뱀선생] 인생술집 최시원 공명 편 - 슈주 김희철과 양다리 연애, 야생마, 허세 폭로전, 서강준과 숙소생활 등등


tvN 목요일 예능 인생술집 40회 20171012

이번주 인생술집 게스트로 슈퍼주니어 최시원, 공명 출연.


ㅋㅋㅋㅋ 김희철 같은 멤버가 나오니까 너무 부끄럽다나?

아둥바둥 열심히 일하는 모습 보여주기 싫다고 함 ㅋㅋㅋㅋㅋ

그래도 김희철 최시원 예능 많이해서 그런지 만나니까 잼있네 ㅋㅋㅋㅋㅋ


'네버엔딩 토커' 최시원, 뭔지 알지?


작가들과 사전 인터뷰 보통 1시간이면 끝나는데 4시간이나 했다는 최시원.

군 제대 후 말이 진짜 많다고 박찬호가 투머치토커면 최시원은 네버엔딩토커 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김희철, 최시원 모두 말버릇 입버릇 뭔지알지? ㅋㅋㅋㅋ


슈퍼주니어 대폭로! 멤버끼리 같은 여자 만난 적 있다!?

과거 연애사 폭로 담당이 예성 동해라고 함.

아직 예능 수위 조절을 못해 항상 조마조마하다나? ㅋㅋㅋㅋㅋ

데뷔 초 어떤 여자 연예인하고 멤버 2명이 겹친적이 있다고 하네요


최시원, 근육 끝판왕 ′야생마′로 변신!


이게 뭐야 ㅋㅋㅋㅋ 데뷔초 남자다운 옷을 입고 싶었는데 스타일리스트 누나가 넌 몸이 아기 같아서 안어울린다는게 충격이었다고 함.

그때부터 일이 있어도 새벽 4시에 일어나 운동을 했다고....

콘서트 장면을 보여주는데 최시원 전설의 알몸 야생마 퍼포먼스 무대 ㅋㅋㅋㅋㅋ


최시원표 허세란 이런 것! (feat. 김희철용 셀카 표정)


김희철이 흉내내는 최시원 표 허세 포즈 ㅋㅋㅋㅋ

캡틴아메리카가 아니라 캡틴 코리아. 

그리고 개츠비 영화에서 디카프리오가 아마도 최시원 포즈를 따라한걸로 알고있다고 ㅋㅋㅋㅋ

최시원 닮은 최시원빵은 또 뭐야 ㅋㅋㅋㅋㅋ


공명, 서강준과 함께했던 숙소생활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라는 공명.

1년 전까지도 숙소 생활을 해서 서강준 등 다 같이 살았다고 함.

휴대폰, TV 등 모든게 금지라서 고전 게임 같은 딱지치기, 탑블레이드를 하고 놀았다고 ㅋㅋㅋㅋ


김희철, 슈퍼주니어 초기 ′성격 파탄자 시절′ 고백


너무 예민한 예민보스 김희철. 까칠한 성격파탄자 시절 에피소드 폭로.

본인도 별명이 김기복이라고 인정.

자다가 금 넘어왔다고 집나가서 차에서 잠 ㅎㄷㄷ;;;


최시원, 희대의 명장면 ′단무지 신′ 재도전!


최시원 군대가기전 그녀는 예뻤다 단무지신 유라와 함께 재현 ㅋㅋㅋㅋ

CG인줄 알았는데 진짜였다고하네 ㅋㅋㅋㅋ 침이랑 단무지가 착 달라붙는다나?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