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66회 - 충재씨 조지는 김숙, 박나래 콤비! 나혼자산다를 다시본느낌 ㅋ

by 뱀선생 2017. 10. 11.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66회 - 충재씨 조지는 김숙, 박나래 콤비! 나혼자산다를 다시본느낌 ㅋ


mbc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66회 20171010 옷은 그냥거들뿐, 패완나 특집.

이번주 비디오스타 게스트로 한혜연, 송경아, 이혜정, 정혁, 김충재 출연.


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에 기안84 후배로 나와서 유명인이 되버린 충재씨가 비스에 출연.

아마도 박나래가 있어서 출연한듯.

김숙이 쎈 질물 던지고 박나래가 말리면서 더 부추기는 곤란한 질문 MC 콤비 ㅋㅋㅋㅋㅋㅋ

예능인이 아니라 물론 안웃기지만 한참 재미있던 나혼자산다가 떠올라서 그런가? 당황해하는 모습이 나름 재미있었음 -_-;;;

예전에 쎈 누나들이 버디버디, 다모임 아이디 뭐냐고 많이들 찾아왔다나? ㅋㅋㅋㅋㅋ


한혜연의 스타일링 1위는?


슈스스 한혜연이 꼽은 내 작품 1위로 임수정 레드카펫 여신 드레스.

(참고로 2,3위는 공효진 신세계 쓱 패션이랑 로브?)

완전 얇은 린넨이라서 거의 차에서 런지자세로 레드카펫까지 갔다나? ㅋㅋㅋㅋ

임수정과 전화 통화하는데 목소리 ㅎㄷㄷ;;; 잔잔바리 나이스 스킨쉽에서 좀 터졌다 ㅋ


이 구역의 패션왕은 나야


탑모델 송경아, 이혜정 패션왕 포즈 전쟁 ㅋㅋㅋㅋㅋ


정혁, 취중워킹 전격 공개!!

모델 정혁 예전 마리텔에서 송경아가 1등 줬던 사람이라고 함 ㅋㅋㅋㅋㅋ

완전 새로운 스타일인듯~


뮤지션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 김충재


친구들과 함께 벽화 작업을 많이했는데 일반 사람들이 알만한건 태양 링가링가, 씨엘 나쁜기집애, 비 라쏭 뮤비 벽화라고 함.

YG가 페이도 짭짤하고 칼같은 정산에 좋았다나? ㅋㅋㅋㅋㅋ

어남충 어남기는 뭐얔ㅋㅋㅋㅋ 어차피 남친은 충재인 이유 ㅋㅋㅋㅋㅋ

댓글보니까 잘생겼다는 말밖에 없네 ㅋ 이미 저 사람의 풀네임은 충재씨가 되버렸다나? ㅋㅋㅋㅋ


남들과는 다른 시선으로 나래를 바라본 충재... 과연 결과는?


서양화 전공이라 10분 간단하게 박나래를 그려준다는 김충재.

그 와중에 타이타닉 누드화 잭 아니냐고 옷 벗으려고 드립치는 박나래 클라스 ㅋㅋㅋㅋ

정작 다 끝나고 그림 받고 떨떠름한 박나래. 이거 친절한 금자씨 김병옥 아저씨 출소할때 아니냐고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