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의외로 꿀잼인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조합의 낚시예능 도시어부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10. 11.
반응형

[뱀선생] 의외로 꿀잼인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조합의 낚시예능 도시어부 ㅋㅋㅋㅋ


채널A 목요일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1회 20170907


낚시 하나도 모르는 사람이 봐도 재미짐~~ㅋ

낚시방송보다는 뭔가 이경규 표 삼시세끼 느낌 

좀 더 예능에 가까움 ㅋㅋㅋㅋㅋ


이경규랑 이덕화 투닥투닥 케미에 

젊은피 낚시고수 랩퍼 마닷의 조합~ 생각보다 꿀잼임.


조기 200마리 나온다고 큰소리쳤던 큰형님 이덕화의 몰락 ㅋㅋㅋㅋㅋ

구박받아도 할말이 없음 ㅋㅋㅋㅋㅋ


채널A와 경규옹 예능하나 터진느낌? ㅋ


“경규야, 200마리! 빌리브 미” 맏형의 추천으로 첫 출조지 결정!


도시어부들의 첫 출조지는? 

낚시 경력 50년 덕화만 믿고 따라와! 

덕화의 숨겨왔던~ 황금어장은 바로 전라북도의 왕포마을! 

조기 200마리는 기본, 팔뚝만한 고기들로 득실거리는 곳!? 


밤 감성 뿜뿜★ 낚시하러 가는 길! 도시어부 첫 출조, 가자 왕포로!

운치 넘치는 비 내리는 밤, 도시어부들 첫 출조! 

경규도 어려워하는 대왕 선배 덕화까지 픽업 완료! 

왕포로 출발! 


뷰티풀 왕포★ 경규와 함께 하는 조기 낚시 채비 입문! (지렁이 주의)

첫 출조지 왕포! 조기 200마리 잡기는 가능할까?! 

경규가 알려주는 조기 낚시 채비! 

1. 목줄에 바늘을 단다 

2. 원줄에 목줄을 묶는다 

3. 낚시대를 편다 

4. 바늘에 지렁이를 끼운다 (징그러울 수 있음, 물릴 수 있음) 


마닷, 낚시 슈퍼 루키 등극?! 조기 200마리를 향한 창대한 첫 걸음!

조기 200마리를 향한 창대한 첫 걸음을 내딧은 도시어부! 

전운이 감도는 가운데, 마닷 낚시계 슈퍼 루키 등극?! 


(헛웃음) 이경규, 낚싯대로 꽃게 잡다!? #입질_실종 #꽃게_분량_하드캐리

낚싯대로 꽃게를 낚는 천상 웃음꾼 경규! 

지렁이에 물리고, 꽃게 낚시까지?! 

파란만장 경규의 하루! 

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경규아저씨 때문에 본건데 꿀잼. 낚시 배우고 싶어졌어요

‘SWAG’ 한 방 있는 남자 마닷! 감성돔 득템★ 막내가 캐리합니다


모두가 집중력을 잃어갈 때, 슈퍼 루키의 한 방! 

7시간의 사투, 그 결과는?! 

마닷 너 밖에 없다♡ 


민어가 나타났다! ‘투덜이’ 경규, 드디어 입질에 성공?! (씬나)


불평만 하던 경규에게도 입질이?! 

경규 생애 첫 민어! 흥분 난리 법석인데!? 

이게 바로 낚시 맛이지~! 


세 어부의 첫 저녁 메뉴 매운탕과 회! (ft.회 뜨는 마닷의 심쿵 뒷태★)


저녁마저 실패 할 순 없다! 

세 어부의 저녁 준비 대작전 

매운탕 담당 경규와 회 뜨기 담당 마닷! 

마닷의 뒷태에서 전문가의 포스가 줄줄?! 


(꿀맛) 역시 매운탕엔 사이다?! 특별한(?) 19도짜리 왕포 사이다!


낚시의 아쉬움, 사이다로 달랜다!? 

조금 특별한 왕포 사이다! 

오늘따라 유난히 더 단 19도 짜리 사이다~! 

완샷 하셔서 진짜 사이다인줄...역시 이덕화 대배우님!! 세분 조합 읭?했었는데 나름 캐미있고 낚시 안좋아하는 1인이봐도 재밌네요~ 가족끼리 보면서 웃음꽃이ㅎㅎ
역시 매운탕엔 19도짜리 사이다지

‘흔한 세대차이’ 덕화 형님, ‘인★ 계정’ 하나 파드릴게요~!


왕포의 저무는 밤! 

25세 마닷은 66세 덕화 형님을 위해 SNS 계정 가입을 도와주는데?! 

아찔한 세대 차이 대화와 함께 깊어지는 왕포의 밤★ 

40살도 넘게 차이나는데 인스타 계정 파드린다고 하는 마닷.
그게 뭐냐 난 실버폰인데? 라는 이덕화 의문잼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