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DC 슈퍼히어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 새 예고편 트레일러 영상 공개!

by 뱀선생 2017. 10. 9.
반응형

[뱀선생] DC 슈퍼히어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 새 예고편 트레일러 영상 공개!


2017년 11월 17일 개봉으로 알려진 DC 슈퍼히어로 영화 저스티스리그.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플래시, 아쿠아맨 등이 총출동하는 DC표 어벤저스라고 할 수 있음.


배대슈나 수어사이드 스쿼드로 평가가 안좋지만

그래도 잭 스나이더의 작살나는 그래픽 영상미인지 내 2017년 연말 최대 기대작 ㅋㅋㅋㅋㅋ

(배대슈 저스티스의 시작 감독판인 얼티밋 에디션 블루레이로 소장 중 ㅋㅋㅋㅋㅋ. 30분 추가되서 3시간짜리 영화가 됐는데 스토리 개연성이 보강되서 꼭 보길바람 -_-ㅋ)


어쨌거나 2017년 10월 9일 2차 예고편 히어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음.


일단 예고편만 보면 개꿀잼일것 같음 ㅋㅋㅋㅋㅋ

2차 예고편인 히어로 트레일러 시작이 

로이스 레인 (에이미 애덤스)와 슈퍼맨 (헨리 카빌)의 꿈? 환상? 장면으로 시작하는게 뭔가 의미심장함 -_-ㅋ


JUSTICE LEAGUE - Official Heroes Trailer


인류에 대한 자신의 회복된 믿음과 수퍼맨의 사심없는 행동에서 영감을 얻은 브루스 웨인 (Bruce Wayne)은 그의 새로운 동맹국인 다이애나 프린스 (Diana Prince)의 도움을 얻어보다 큰 적을 맞이합니다. 배트맨과 원더우먼은 함께 새롭게 각성 된 위협에 대항하여 메타휴먼 팀을 찾아 모집합니다. 그러나 이 전례없는 저스티스리그 (배트맨, 원더 우먼, 아쿠아 맨, 사이보그 및 플래시)가 형성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구를 격렬한 공격으로부터 구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을 것입니다.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 2차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 (한반지 한글 자막 번역 영상)


출처 : https://youtu.be/r9-DM9uBtVI

https://youtu.be/XdEhppxBZV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