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구글플레이 스토어 영화 추석세일 (50%세일 쿠폰 지급 등등)

by 뱀선생 2017. 9. 30.
반응형

[뱀선생] 구글플레이 스토어 영화 추석세일 (50%세일 쿠폰 지급 등등)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영화 추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래 세일 영화 목록 이외에도 50% 쿠폰을 지급하니 평소 관심있었던 영화 지르시면 좋을듯 ㅋㅋㅋㅋ


참고로 구글 플레이 영화는 스트리밍, 다운로드 방식 모두 지원하고 

하루 볼 수 있는 대여 방식과 영구 소장 가능한 구매 방식이 있음.

뭐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기억에 남는 명작 영화들만 구매하고 있음 ㅋㅋㅋㅋ.  

(남들 블루레이, DVD 수집한다고 할때 디지털 버전을 수집 ㅋ)


50% 할인 쿠폰은 영화 컬렉션 패키지를 지르는게 가장 가성비 좋아보임.

개인적으로는 해리포터 시리즈 8편 전편 패키지나 미들어스 반지의제왕 + 호빗 감독판 트릴로지를 노리고 있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