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그래픽 리마스터돼서 다시 돌아온 삼국지13PK 조관우 이벤트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9. 2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그래픽 리마스터돼서 다시 돌아온 삼국지13PK 조관우 이벤트 ㅋㅋㅋㅋㅋ


시작했습니다.


유비는 맘에 들지 않으니 하야합시다.


저는 저만의 길을 갈 겁니다


전 조조가 좋으니 조조 밑에 들어가겠습니다.


조조 밑에 들어갔습니다.


조조는 안 바쁜 놈이라 개인적인 만남을 바로 허락해 주는군요.


조조가 주물러 주면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술도 사와서 같이 주연도 열었습니다.


오~ 드디어 의형제를 맺자고 하는군요


목표 달성입니다.


음 조조가 절 위해 연회를 열었습니다. 손수 만든다니 귀엽군요


승낙하는 말투가 번역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1년이 지났습니다. 그 때 먹은 술이 체했나 보네요


귀 큰 놈은 그 사이 패가망신해서 조조 밑으로 들어왔습니다.


뭔가 아닌것 같습니다.


무슨 소리를 내는 겁니까


안 돼....


아이가 인정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 생물학 역사에 남을 것 같은데


으음....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2005년 출시한 삼국지10PK 이벤트 편집 유머 레전드 짤인 조조와 관우 조관우 유머.

이번 삼국지13 PK 한글판이 2017년에 발매해서 새롭게 그래픽 리마스터 버전으로 탄생한 조관우 유머 ㅋㅋㅋㅋㅋ


삼국지10 조관우와 살짝 다른게 왜 유비가 시종 노릇을 하고 있냐 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전설 우주 명짤인듯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7905360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