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최근 맨시티 행복시티 훈련장 분위기 찐따&개그.gif

by 뱀선생 2017. 9. 2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최근 맨시티 행복시티 훈련장 분위기 찐따&개그.gif



찐따미 개그미 ㅋㅋㅋㅋ


페예그리니 감독 시절 노장들이 많았다면

지금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 체제에서는 스털링, 사네, 제수스, 베실바, 덕배 등등

10대 후반부터 20대 초중반까지의 젊은 선수들이 많이 들어와서

훈련장 분위기가 어떻게 말하면 유치하지만 엄청 밝아진듯 ㅋㅋㅋㅋㅋ

(팀내 가장 나이 많은 선수로 야야투레와 브라보 34살)


그게 지금 좋은 팀 분위기로 이어저 4경기 20골을 찍은 비결인것 같음.

(같은 중동 오일머니인 PSG와 나름 비교되고 있는 상황)


나름 만치니 시절부터 맨시티 팬의 생각을 말해보자면

맨시티 만수르 초반에 돈질로 사올 수 있던 선수들이 

호빙요, 아데바요르, 테베즈, 발로텔리 이런 선수들라 멘탈에 질려서 

기본적으로 프로의식 좋은선수들로만 모집하는듯.

아 나스리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선실력이였다면 지금은 선패스(발밑)+멘탈? ㅋ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7880990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