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경기 중 경기력에 개빡쳐 죽빵날리는 깡패펩.gif

by 뱀선생 2017. 9. 24.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경기 중 경기력에 개빡쳐 죽빵날리는 깡패펩.gif


2017년 9월 23일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경기.


전반전 답답한 경기력에 역대급으로 개빡친 딥빡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 ㅋㅋㅋㅋㅋ

죽빵을 날리려고 하네

성격파탄자 사이코펩스 깡펩 ㅋㅋㅋㅋㅋ


(격노) 오늘 경기를 이기고 싶지 않나? 그 열정은 다 어디로 간 거야?!!!!


화를 내는 대상은 누구였을려나? 막내 유망주 라인 사네와 스털링?

아니면 전반전 경기력 노답이던 아구에로??

아니면 패스가 계속 짤리던 덕바 실바???

아니면 계속 역습에 털리던 수비진???? ㅋㅋㅋㅋ


어쨌거나 전반전 끝나고 라커룸에서 개박살 났을것 같음.

옛날 맨유 감독 퍼거슨 성질이 장난 아니였다고 하던데

헤어드라이기 축구화 베컴 ㅋㅋㅋㅋ


결국 후반전 정신차리고 4골 더 넣어서 5대0 승리 ㅋㅋ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7854623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