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빅피처 16화 - 또 다시 등장해 바디프렌드 저격 드립 날려주는 브레오 이대리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9. 21.
반응형

[뱀선생] 빅피처 16화 - 또 다시 등장해 바디프렌드 저격 드립 날려주는 브레오 이대리님 ㅋㅋㅋㅋ


요즘 나름 재밌게 챙겨보고 있는 하하, 김종국의 빅피처 메이드 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브레오 이정은 대리님 오늘도 나와서 개드립 난사 클라스를 보여주심.

저번 하하 상추 안마기 모델 드립치며 인상깊었는데 오늘은 경쟁사 바디프렌드 우둔한 전신안마기 저격.

어짜피 육아휴직 들어가서 뒷일은 모르겠고 이직은 물건너 갔다나? 브레오에 뼈를 묻어야할듯 ㅋㅋㅋㅋㅋ


어쨌거나 브레오 광고 모델로 이상민 메이드 성공 ㅋㅋㅋㅋㅋ


이게 홍보효과가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는 브레오라는 안마기 회사 이름 세글자는 알게됐음 ㅋㅋㅋㅋ



네이버에서 브레오치면 이상민 나옴 ㅋㅋㅋㅋㅋ

홈페이지 들어가면 웹예능 빅피처 링크도 뜸.


ep15_[단독] 방송 불가 이상민의 리스크 모두 까기


ㅋㅋㅋㅋㅋ 이상민 리스크 체크. 

도박, 여자, 술 검증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는게 술자리에서 모두에게 동의를 구한뒤 녹취를 한다고 함 ㅎㄷㄷ;;; 지금 인기에 활동 위험요소 최대한 차단~

어떤의미론 지상파쪽에 계약안한게 신의 한수인듯ㅋㅋ

케이블에서는 맞출수없는 수위를 그것도 자극적이지않게 풀어나가는게 묘미네요



ep16_첫 메이드 돈, 조건, 성공적???


인터넷이라 막나오는 PPL쇼.

테팔 무선 360, 서브웨이, 모델료 송금은 카카오페이로 드립 ㅋㅋㅋㅋㅋ


ep17_툭 까놓고 얼마 주실 겁니까?

실제로 이상민과 어머니   임여순 여사가 브레오 모델로 발탁해 CF 찍었다고 함.

1년 모델료가 큰거 2두장이라고 함.

근데 하하 말로는 이게 6개월 가격이라고 함. 그래서 딜쳐서 어머님과 동반으로 2억5천???

그리서 빅피처 메이드 쇼에는 협찬비 얼마 준거지 ㅋㅋㅋㅋ 

내 돈 나가는거 아니라고 막 적었다는 이대리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