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유머 - 과연 모두가 행복한 팀이 있을까?

by 뱀선생 2017. 9. 1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과연 모두가 행복한 팀이 있을까?


과연 모두가 행복한 팀이 있을까?패널티킥으로 파벌을 안나누는 그런팀..


몸이 약간 불편한 친구도


35살 노장 선수도


20살 새내기 선수도


머리가 풍성한 선수도


모두가 행복할수있는 팀은 과연 없는걸까?


여기 그팀이 실존한다


몸이 불편한 친구에게 골을 양보하고


10살차이 나이를 허물고



많은 친구와 어울리며...


서로 머리도 밀어주고


약간 모자란 선수에게 축구를 가르치며


손이없는 선수의 손이 되어주고


전학온 선수와도 잘어울리는팀....


머리가 있어도 없어도 웃을수있는 팀...


모두가 행복할수있는 그런팀..


여기는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풋볼클럽


맨체스터 시티입니다.


PSG 네이마르와 카바니 PK 신경전을 저격하는 유머인듯 ㅋㅋㅋㅋㅋ
요즘 팀성적도 좋고 훈련장 장난짤이 많이 돌고있는 행복시티 황시티 ㅋㅋㅋㅋㅋ
손이 없는 선수 잼라보 불편한 친구 스털링 ㅋㅋㅋㅋ

출처 : http://www.fmkorea.com/best/7803204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