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쌓이고 파이널 편 - 유재석송지효에게 개털리는 억울세호 제가요? ㅋ 등등

by 뱀선생 2017. 9. 18.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쌓이고 파이널 편 - 유재석송지효에게 개털리는 억울세호 제가요? ㅋ 등등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368회 20170907 쌓이고 파이널 편.


유재석과 송지효에게 계속 몰리고 당하는 조세호. 

제...제가요? ㅋㅋㅋㅋㅋ

후반 막판에는 황승언 이름표 띁으려니까 어딜 만져요!! 손이 은근히 ㅋㅋㅋㅋㅋㅋ 무슨 소리하시는거냐며 양배추 개당황 ㅋㅋㅋㅋ


김종국, 이마에 ‘주먹 강타’ 이광수에 분노의 풀스윙 복수!


이광수는 벌칙을 수행하기 위해 김종국의 이마에 ‘주먹 강타’를 날린다. 그러나 주먹 딱밤이 벌칙으로 판정되어 이광수는 김종국의 복수의 제물이 되고 만다.

항상 김종국에게 굽신굽신 당하던 동생 이광수 ㅋㅋㅋㅋ
드디어 벌칙을 핑계삼아 김종국 딱밤 이마 때리기 기회가 생김.
근데 갑자기 주먹쥐고 왕딱빰 죽빵을 때려버림 ㅋㅋㅋㅋㅋㅋ
먹다가 맞고 사람들 앞에서 맞고 게스트 앞에서 당하던 오욕의 나날들
종국이형님 한 대만 조심스레 올려보겠습니다 자막 ㅋㅋㅋㅋㅋ
ㅋㅋ 근데 그 와중에 김종국은 광수가 주먹으로 때린거 모르고 있음 손바닥으로 때린줄 알고 있음. 주먹으로 때린거 알았다면 손목으로 안끝났을듯
덕분에 반칙이라고 손목 맞게 됐는데 진심에서 나오는 아우씨. 손목을 맞았는데 귀에서 삐소리가 난다고 개드립 ㅋㅋㅋㅋㅋ



조세호, 계속된 딱밤 벌칙에 ‘어안이 벙벙’

조세호는 송지효와의 주사위를 던지는 게임 중 계속된 벌칙으로 딱밤을 맞는 모습을 보인다.

같이 해피투게더3를 진행하는 유재석 조세호.
조세호는 유재석에게 계속 당하며 억울해해야 제 맛 ㅋㅋㅋㅋ
제가요? 억울세호 ㅋㅋㅋㅋ


이광수, 쫌생이 기질로 ‘런닝맨 좀도둑’ 등극!

이광수는 쫌생이 기질로 심리전을 펼치자 좀도둑이라는 소릴 듣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런닝맨은 광수가 없으면 안돼

오늘 런닝맨 넘웃김ㅋㅋㅋㅋ n분의1 사이즈는 없어ㅋㅋㅋㅋ 방탈출 게임한것도 좋았음ㅋㅋㅋ 유느 또 룰렛걸렀어ㅋㅋㅋ


송지효, 당황스러운 지석진 등장에 ‘잇몸 만개 웃음’


송지효는 다른 방으로 간다고 했던 지석진이 자기 방으로 들어오자 당황한 웃음을 보여준다.

ㅋㅋㅋㅋ 지석진 송지효 티격태격 ㅋㅋㅋ 이둘케미도 좋아ㅋㅋㅋ

송지효 팔굽혀펴기 10개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