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부산케이블카 1등 타기 편 - 정성규와 깡동시장 6대 먹거리 퀴즈, 이홍기 가질 수 없는 너 라이브 등등

by 뱀선생 2017. 9. 11.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부산케이블카 1등 타기 편 - 정성규와 깡동시장 6대 먹거리 퀴즈, 이홍기 가질 수 없는 너 라이브 등등


jtbc 일요일 예능 밤도깨비 7회 20170910 부산 케이블카 1등 타기 편.


자갈치시장, 국제시강과 함께 부산 3대 시장이라는 

부산 부평깡통시장의 6대 먹거리

1. 씨앗호떡 : 각종 견과류가 가득해 맛도 최고! 영양도 최고!

2. 마약육전 : 마약보다 치명적이고 부드러운 소고기 부침.

3. 삼겹말이 : 채소를 감싸안은 대패 삼겹살의 쫄깃함.

4. 유부주머니 : 따뜻한 유부 속에담긴 야채와 당면이 일품!

5. 가리비 치즈구이 : 쫀득한 가리비와 고소한 치즈의 환상적 조화.

6. 녹두전 : 고소함과 바삭함이 혀를 즐겁게 하는 녹두 부침개.



(이거 실화냐?) '밤도깨비 마니아' 이이경 등장(!)


3주 만에 밤도깨비에 등장한 특급 배우 게스트(!) 

거침없이 차로 밀고 등장한 개성파 배우 이이경 

1회부터 빠짐없이 챙겨본 <밤도깨비> 마니아 

최고난도 문제까지 척척! 밤도깨비 마니아 인증★

부산인데 엘지트윈스 가방 메고 왔음 ㅋㅋㅋㅋ



꿀성대 홍기의 '가질 수 없는 너'♪ (ft. 형돈 생목 바이브레이션)


야간 드라이브의 BGM 담당, 홍기의 '가질 수 없는 너'♪ 

다섯 깨비 가슴을 적시는 감미로운 목소리~ (크...) 

자동으로 울컥하게 만드는 홍기만의 촉촉한 감성 

감정을 주체 못한 형돈의 생목 바이브레이션 발사-

아재 취향의 노래가 계속되자 참지못한 이홍기가 여름에는 이런 노래를 들어야한다며 

루이스 폰시의  Despacito 를 틀지만 아무도몰라 ㅋㅋㅋㅋ

참고로 Luis Fonsi - Despacito ft. Daddy Yankee 는 2017년 1월에 나와 6개월만에 30억뷰를 돌파한 월드 메가 히트곡.

이미 강남스타일, See You Again 조회수는 한참 뛰어넘어버림.

어떻게 이 노래를 모를수가 있냐며 신기해하는 이홍기 ㅋㅋㅋㅋㅋ


환영받지 못한 장성규… 시간 요정에서 요괴(?)로 전락ㅠㅅㅠ


부산까지 찾아온 시간 요정은 과연 누구? 

과거 시간 요정들과는 다른 반응의 밤도깨비들 

"시간 요정이 아니라 시간 요괴 아니에요?! ♨_♨" 

만능 아나운서 장성규, 환영받지 못한 채 등장…

ㅋㅋㅋㅋ jtbc라서 그런가 아는형님 제8의 멤버 장성규 밤도깨비 출연.

역시 입담이 웃기긴하다 ㅋㅋㅋㅋ



'메소드 박' 성광의 제어 불가한 열연(!) "마↗다 해쒀 마↗"


영화 <범죄와의 전쟁>의 대사를 맞히는 퀴즈 

정확한 대사+ 감정을 살린 연기일 때 정답(!) 

성광에게 온 빛나는 기회(!) '메소드 박' 등장 

"마↗다 해쒜 마↗" 제어할 수 없는 폭주기관차...

김종현 점점 미쳐가는 중 드러누어 4글자 조합중 ㅋㅋㅋ

내가했어 싹다했어


(세상 행복) 자면서 먹는 생라면이 제일 맛있엉♥


배고픈 하이에나 수근의 생라면 먹방 '와그작-' 

자고 있던 홍기를 깨운 거부할 수 없는 생라면의 유혹 

눈뜨자마자 먹는 생라면...☆ 넘나 맛있엉~ 

피곤하니깐 눈은 안 뜨고 먹어야지~ 세상 행복♥

ㅋㅋㅋㅋㅋ 날밤까고 다들 피곤해져서 살라고 신라면 생라면 오물오물

이수근에게 아침에 뭔 생라면이냐고 타박하지만 다 받아먹음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