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현아 박성광 김종현 편 - 하이힐 버블팝 댄스, 밤도깨비홍보, 박지선자니? 썰 등등

by 뱀선생 2017. 9. 10.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현아 박성광 김종현 편 - 하이힐 버블팝 댄스, 밤도깨비홍보, 박지선자니? 썰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92회 20170909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현아, 박성광, 김종현 출연.


ㅋㅋㅋㅋㅋ 박성광 밤도깨비에서는 그냥 쏘쏘인데 아는형님 나와서는 개웃김 

말하는 에피소드마다 다 터지네 ㅋㅋㅋㅋㅋ

개그맨 동료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 어머니가 개그맨들 보고 너무 반가워하며 인사하는게 귀한분들 이날을 너무 기다렸다나? ㅋㅋㅋㅋㅋ

개소름 ㅋㅋㅋㅋㅋㅋ 잘못 생각하면 며느리가 시어머니 상에서 할 이야기는 ㅎㄷㄷ;;;


[패왕] 지금부터 현아타임♡ 하이힐 신고 '버블 팝' 댄스(!)

현아의 '버블 팝' 댄스타임(!) 

'패왕' 섹시한 현아 댄스에 심쿵하는 형님들 

하이힐 위에서 더 빛나는 매력★

역시 현아다. 근데 갠적으로 치마 넘 짧다고 생각함.. 갠적인 생각이니 욕은 하지마..
근데 현아 진짜 말투가 귀염귀염해서 심쿵할듯
저번주부터 영철X호동 케미 폭발이네 ㅋㅋㅋㅋ
다리 진짜 얇고 예쁘더라..피부도 엄청 하얗네
강호동 예?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
하이힐 신고 훌라후프 대전 엑스포 꿈돌이 ㅋㅋㅋㅋ



딱지 치기로 형님들 제압한 종현! <밤도깨비> 홍보 성공☆

종현이의 장점은 딱지치기, 종현vs형님들 딱지 대결 

딱지 뒤집고 다시 뒤집기까지, 종현이의 완벽 성공! 

종현이 이겼으니까 <밤도깨비> 홍보 타임 줄게~ 

손수 챙겨온 밤도깨비 포스터로 홍보까지 성공☆

김희철처럼 같은 강원도 출신 강원도의 아들이라고 ㅋ
처음알았는데 강원도가 강릉의 강 원주의 원을 합쳐서 강원도라고 부른다고 함.
밤도깨비 라인 홍보 ㅋ


현아, 술 취하면 애교+스킨십♡ 나 괜짜나~>.< (Ft. 밤도깨비)

성광이 장점은 술 취한 연기, 훌륭한 열연에 감탄~bb 

이 타이밍에 잠깐 맛보기 한 현아의 술 취한 연기도! 

술 취하면 사람들에게 다가가 가벼운 스킨십~♡ 

<밤도깨비> 도전! 현아 상대 역 1등으로 하기~

경훈형ㅋㅋㅋㅋㅋㅋㅋㅋ 엇 끝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



"먹고 살기 힘들다!!♨" 현아, 극한 뮤비 촬영에 속마음 분출!


영하 11도 날씨에 물을 맞으며 뮤비 촬영한 현아 

회사 임원진도 다 보는, 그야말로 극한 상황(!) 

패기 넘치는 어린 나이에 현아의 속마음 분출! 

"먹고 살기 힘들다!!♨" 오히려 인정받은 근성

열일곱살에ㅋㅋㅋㅋ 먹고 살기 힘들다ㅋㅋㅋㅋㅋㅋ
현아 약간전에 더 앵앵거리는 소리 할땐 안좋아했는데 더 성숙해지고 더 깊어진거 같아서 이쁨 사람이 절제미가 있을때가 더 이쁜거같음 화장도 옅어지니까 미모가 더 나오는거 같음 귀여운짓 안해도 귀여운 러블리한 몬가가 생김


(두근) 박지선을 들었다 놨다 한 박성광! 지선아… 자니? //_//

10년 넘게 지내 오면서 에피소드가 많은 지선&성광! 

성광네에서 회의 중 내린 폭우, 같이 자게 된(!) 두 사람 

새벽 세 시에 잠에서 깬 성광 "지선아… 자…?" 

너무 떨려서 자는 척한 지선, 그들에겐 어떤 일이?

개그우먼에게 고백 받은거 6번. 할떄 하나 하나 밝혀지는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선 4번 김영희 2번
그래도 선풍기 바로 안돌리고 자는거 확인하는거 멋있당
박성광 에피들이 오늘 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빵터짐ㄹㅇㅋㅋㅋㅋㅋ


현아가 경험해 본 센(!) 일탈, '상의 탈의' 상태로 티저 촬영!

현아가 경험해 본 일탈 "다 너무 세서…" 기.대.폭.발 

상의 탈의한 상태로 티저 영상을 촬영한 현아! 

스스로의 억압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시도 

흥분한 형님들 "어딨어! 유튜X에서 찾으면 돼?!"

현아 미니 4집 타이틀곡 잔가서 그래 뮤비에 누드가 나온다나? 다들 눈 뻘개져서 검색한다고 ㅋㅋㅋㅋ
쌈자 수염 cg 생길 때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민경훈 일탈로 고등학교 3학년때 혼나서 가출했다고 함. 2박3일정도.
무슨 잘못했냐니까 담배피다 걸렸다고 ㅋㅋㅋㅋㅋㅋ
반성을 해야지 뭘 잘했다고 가출했냐고 다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