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비디오스타 61회 - 박나래 트월킹 댄스 클라라, 술은 마셨지만 취하진 않았다를 받아들인 김상혁 등등

by 뱀선생 2017. 9. 6.
반응형

[뱀선생] 비디오스타 61회 - 박나래 트월킹 댄스 클라라, 술은 마셨지만 취하진 않았다를 받아들인 김상혁 등등


mbc every1 화요일 예능 비디오스타 61회 20170905 연예계 원 히트 원더 특집 내가 망할 것 같애? 편.

이번주 비스 게스트로 시구여신 배우 클라라, 미녀 개그우먼 김미연, 원조 음주돌 김상혁, 역주행 가수 마크툽, 아나운서 황보미 출연.


헐리웃 배우 토르 동생 톰 히들스턴, 라라랜드 라이언 고슬링 닮은꼴이라는 자숙왕 김상혁 ㅋㅋㅋㅋㅋ

중국에서 찍은 영화 2개가 1위를 찍었다는 클라라. 몸매 좋은 연예인 탑3로 제시, 김준희 그리고 나 ㅋ


트월킹 제왕 박나래가 떳다


박나래의 파워풀 크럼핑 댄스를 신고식으로 따라하는 클라라 ㅋㅋㅋㅋㅋ



여의도 백종원을 꿈꾸는 김상혁


ㅋㅋㅋㅋㅋ 최근 제2의 백종원을 꿈꾸며 매장 전단지를 직접 돌린다는 김상혁.

2개를 운영 중인데 둘다 프랜차이즈 매출 1위라고 함.

그래도 목소리가 독특해서 인사하면 시민들이 알아봐주고 전단지 받아주신다고 ㅋㅋㅋㅋㅋ

술은 마셨지만 움주운전은 하지 않았다 이 말이 평상 따라다녀서

결국 피할 수 없으면 받아들인다고 매장에 술은 마셨지만 취하진 않았다 문구 박았다고 함.



음치 캐릭터 김미연, 먹고 살려고 한 연기?


음치는 맞지만 그 정도로 심한건 아니라는 김미연.

고음이 안올라갈뿐 음치는 아니다 앨범도 나왔다나? ㅋ



핫바디 3인방이 자신 있는부위는?


클라라, 김미연, 황보미 핫바디 3인방의 가장 자신있는 신체부위와 운동 포즈 ㅋ

현실에서는 아니지만 사진에서는 살아난다고 허리 라인을 살리는 학다리, 요염한 고양이자세 포즈 강좌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