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14회 - 스타골든벨 + 내노래를불러줘 소찬휘 김경호 소유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by 뱀선생 2017. 9. 1.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14회 - 스타골든벨 + 내노래를불러줘 소찬휘 김경호 소유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14회 20170831

1부 스타골든벨 리메이크와 2부 내 노래를 불러줘 게스트로 소찬휘, 김경호, 소유, 위키미키 최유정, 김도연 출연.


성신여대 앞 노래방 갔는데 게스트로 김경호 섭외 개폭망 김태우 포지션 ㅋㅋㅋㅋㅋ

역시 소찬휘가 티얼스로 1등으로 퇴근하네요~


여자친구X우주소녀X구구단의 콜라보! ‘까탈레나’




최현우, 마술 연습 도중 아찔했던 사고 ‘4m 공중에서 추락’!


헐 데이비드 카퍼필드 공중부양 저작권 가격 DC받아 4억 5천만원 ㅎㄷㄷ;;;

10년동안 적금 넣어서 계약 후 연습하는데 공중에서 추락. 팔꿈치 어깨 뼈 다 부러졌다고 함.

생각보다 안아퍼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뼈가 아예 튀어나왔다고 함.....

뉴스까지 나올정도로 대형사고



선미, "5명 이상의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아 본 적 있다"




‘희한한 놈’을 만난 리지, 쿨내 진동!

쿨하게 크리스마스 때 바람피던 남친 썰을 푸는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리지.



시작도 전에 김경호 노래! 룰이고 뭐고 ‘초흥분’!

김경호 5집 와인? ㅋㅋㅋㅋㅋ 일반 대중은 잘 모르지만 숨겨진 명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