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투3 513회 - 드디어 다시 만난 조동아리 X 해투동 스타골든벨 리메이크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25.
반응형

[뱀선생] 해투3 513회 - 드디어 다시 만난 조동아리 X 해투동 스타골든벨 리메이크 ㅋ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13회 20170824

이번주 전설의 조동아리는 스타골든벨 리메이크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등장하는 예능이라 1부 해투동 사람들 불러서 콜라보~


mc 중 김제동 역활은 유재석, 박지윤 역활은 엄현경, 그리고 지석진은 그대로 지석진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타골든벨 각 라인 팀장은 순서대로 조세호, 박수홍, 김용만, 박명수, 김수용.

그리고 나머지 멤버로 아이돌, 배우, 마술사 등등 출연.



이게 바로 상남자의 춤선이다!


절친이라는 엑소 카이와 샤이니 태민의 댄스~ 이유없이 무조건 춤 신고식 ㅋㅋㅋㅋ



‘뻑‘과 ‘짝‘이 만들어낸 명장면 파스타 난투극


파스타 따귀대박이다 ㅋㅋㅋㅋ와.. ㅋㅋㅋ턱이 돌아갈정도 ㄷㄷㄷ연기짱

정다혜보니까 품위있늕그녀 너무 그립다ㅠㅠ



이 구역의 댄스 여신은 바로 선미


선미 신곡 가시나 안무 소개.

가시나 뜻은 중의적이라고 함. 가시가 돋아난다 + 날 두고 떠나시나 라고 함.

제왑출신 여가수들은 춤선들이 이쁜듯 수지도그렇고 막파우풀한건아닌데 현아수지 선미도그렇고 선예가진짜잘췄었는데 박진영이 춤은진짜잘가르친듯..



이 정도면 그냥 젊은 해녀 수준


같은 제주도 출신이라는 같은 예고 동창 우주소녀 다영, 구구단 미나.

여고생들의 살아있는 제주도 사투리 대화 뭔가 웃기다 ㅋㅋㅋㅋㅋ

제주도 살때는 서로 몰랐지만 서울와서 친해졌다나? ㅋ

5반에 제주도 출신 전학왔다는 말 듣고 찾아가 야! 여기 제주도애가 누고? ㅋㅋㅋㅋㅋ

난데????

(너무 반가워서) 아~기~? 나도 제주도오~ 야! 나가게!

그래서 같이 매점갔다나 뭐라나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나는 대화 다영 잘 지냉? 너 모용 살 이용 빠죵?

이정도면 젊은 해녀라고 드립치는 명수옹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