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주간아이돌 선미 청하 편 - Why Don't You Know, 가시나 2배속 댄스, 보름달 콜라보 댄스 등

by 뱀선생 2017. 8. 23.
반응형

[뱀선생] 주간아이돌 선미 청하 편 - Why Don't You Know, 가시나 2배속 댄스, 보름달 콜라보 댄스 등


mbc every1 수요일 예능 주간 아이돌 317회 20170823

이번주 금주의 아이돌 게스트는 솔로여가수 콜라보 특집으로 선미 X 청하 출연.


92년생 선미와 4살 차이 한참 후배 96년생 청하의 콜라보 특집.

레알 첫 봤다는데 나름 재미있었음. 정형돈 신기해하며 여자들은 왜 처음 봐도 서로 끌어안고 친한척하냐며 궁금해함 ㅋㅋㅋㅋㅋ

댄스 가수들이라 그런가 춤만 엄청 춤 ㅋㅋㅋㅋㅋㅋ

각선미 다리 길이 110cm에 몸무게 45kg 청하는 더 적은 42~43키로 정도  나간다고 ㅎㄷㄷ;;;

(참고로 다음주 주간아이돌은 플레디스 소속사 특집. 한동근 또 막무가내로 노래불러서 터지려나 ㅋㅋㅋㅋ)


선미X청하 댄스여신즈의 ‘보름달’ 콜라보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청하 커버 댄스.



에블바디 청하홀릭! 팔다리가 더 바쁜 큐트 액션화법


청하 표현하는 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선미 선배미뿜뿜



외쳐 갓청하 'Why Don't You Know' 2배속 댄스




분위기 여신 춤선미의 귀환 ‘가시나’ 2배속 댄스


저격춤 간지? ㅋㅋㅋㅋ


독수리 타법이 이렇게 귀여울 일? 선미청하 한글 타자 교실


개답답 독수리 타법. 말하면서 한글자씩 보면서 타자 치네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