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11화 마지막회 - 미방송분량 및 용신소원 선물증정식 감독판 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23.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11화 마지막회 - 미방송분량 및 용신소원 선물증정식 감독판 ㅋㅋㅋ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 시즌4 11회 20170822 미방송분 + 후기 감독판.



억울한 규현, 민호 빙의에 맨정신 주정까지!


조정뱅이, 조삐에로, 조뿡 등등 별명부자 규현 ㅋㅋㅋㅋㅋ



커피 먹고 들뜬 수근! "안녕하세욯ㅎㅎㅎ"


전 세계 커피 소비 2위라는 베트남 커피. 스타벅스 등 외국 프렌차이즈 커피가 전혀 힘을 못 쓰는곳이라고 함.

개찐한 연유커피 개꿀맛이라고 함. 규현말로는 나 중학생때 다니던 PC방 커피맛이라나? ㅋㅋㅋㅋ

이수근 진짜 카페인 과다섭취ㅋㅋㅋㅋ 넘 웃김ㅋㅋㅋ

비둘기 디테일ㅋㅋㅋㅋㅋ



신서유기 최초! 감동의 선물 증정식


이수근 최신형 핸드폰 103만원짜리 삼성 갤럭시S8+정도 되려나? ㅋㅋㅋㅋ

중고나라에 팔아야되니까 스티커 깨끗이 띁으라고 드립치는 이수근 ㅋㅋㅋㅋ

안재현 선물은 전문가용 캠코더 실제로 신서유기 방송 녹화에 쓰고 있는 카메라라고 함.

은지원은 플스4VR 풀세트 ㅋㅋㅋㅋ 국내 물량 찾기 힘들어 해외직구했다고 함 -_-;;;



위너의 꽃보다 청춘! 언젠가 커밍쑨~

송민호 선물은 소원으로 tvN 위너 멤버들끼리 꽃보다 청춘 출연 ㅋㅋㅋㅋㅋ 언제될지는 모르지만 꼭 해주겠다고 -_-;;;

강호동 선물은 프로젝터 & 스크린 두세트씩 ㅋㅋㅋㅋ

근데 설치할지 몰라서 3개월째 방치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설치하더라도 컴퓨터나 셋톱에 연결해야될텐데 쥐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