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510회 - 저녁복불복 진행하다 김준호에게 쌍욕먹은 mc딩동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21.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510회 - 저녁복불복 진행하다 김준호에게 쌍욕먹은 mc딩동 ㅋ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1박2일 510회 20170820 강원 고성 더위 땡처리 투어 편.


ㅋㅋㅋㅋㅋㅋ 저녁 식사 복불복 진행하러 온 mc딩동.

잼있긴 재미있는데 결국 점심 굶고 저녁까지 굶게된 김준호한테 쌍욕 먹음 ㅋㅋㅋㅋㅋ

김준호 삐처리됐지만 레알 이성을 잃고 방송 중 욕설 ㅋㅋㅋㅋㅋㅋㅋ

mc딩동 돌아갈때 하는말이 연봉60만원 개그맨일때 김준호 선배가 준 용돈 3만원을 잊을 수 없었다고....

김준호 : (감동 파괴) 근데 나는 소시지도 하나 안 주냐?!

딩동 : (뒤끝) 욕했잖아요 흥칫뿡 ㅋㅋㅋㅋㅋ


1박2일 더위 땡처리 투어 편은 지난주 영화제도 그렇고 이번주도 개꿀잼 레전드 편인듯 ㅋㅋㅋㅋ



알파오 설악산 등산 선택 당하자 ’동공지진’


ㅋㅋㅋㅋㅋ 극한직업 알파오 

1박2일 스탭 중 유명한 사람을 보내야되서 선택했다고 미안해하는 윤동구.

근데 방송 막판에 더 황당한건 카메라 꺼져있어서 방송분량 다 날아감 -_-;;;;

그제서야 pd한테 보고하고 내려오는것만 찍는데 이미 깜깜 어두워져서 하나도 안보임 ㅋㅋㅋㅋㅋ

기껐 힘들게 설악산 등산했는데 알파오 폭망 ㅋㅋㅋㅋ 내려와서 고생했다기보다 욕먹었을듯 -_-;;;



이렇게까지 밥을 먹어야 하나...(프콘이 오늘 첫키스하나)


ㅋㅋㅋㅋ 입으로 얼음조각 넘기는 게임.

데프콘 정준영 조합 vs 동구 얍쓰 조합 ㅋㅋㅋㅋㅋ 

음흉한 40대 아재 둘만의 세상 끔찍 ㅋㅋㅋㅋㅋ




차태현, 귀신 같이 준호만 맞힘


ㅋㅋㅋㅋㅋ차태현x김준호 최고임

김준호만 노려서 물풍선 연속 6방 성공 ㅋㅋㅋㅋㅋ

역시 한방이 있는 탕진요정 김준호 턴에서 8개 성공시킬때 진짜 역전하는줄알고 개쫄깃 ㅋㅋㅋㅋ



행사계의 대부 MC 딩동의 쉽지 않은 예능 데뷔전!


ㅋㅋㅋㅋㅋ 게임해서 이긴사람만 1명 저녁 먹기로 함.

딩동이 엠씨보고 김준호, 김종민, 동구 셋이서 풍선 게임하는데 개웃김.

mc 딩동이 김준호 탈락시키니까 레알 빡쳐서 야이 XXX 욕설 날림. 야이개새끼야 아님 야이씨발새끼야 정도인듯 ㅋㅋㅋㅋㅋ

(김종민 탈락할때는 나만 두번하잖아!!!! 내가 바보냐구??!!!! 분노 세포 폭발 ㅋㅋㅋㅋㅋ)

점심때부터 굶어서 김준호 진짜로 빡친듯 ㅋㅋㅋㅋㅋㅋ

차태현 대굴대굴 웃으면서 하지말라고 김준호 한대침 ㅋㅋㅋㅋ 

대체 나한테 왜 이러세요 왜 욕을해요 ㅜㅜ 쭈굴 울컥 딩동 표정 개웃김.

미안해 점심부터 못 먹어서 흥분했어 사과할깨 ㅋㅋㅋㅋㅋㅋ

영상이안올라와서 아쉽 ㅋㅋㅋㅋ

김종민 김준호 일대일 인간스프링 물풍선 받는것도 개웃겼는데 게임도 지고 물풍선 바지에 터져서 지림 준호 재림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