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40회 - 유준상의 라스CG & TT, 차지연 복면가왕 간신 베드신 뒷이야기 등

by 뱀선생 2017. 8. 17.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40회 - 유준상의 라스CG & TT, 차지연 복면가왕 간신 베드신 뒷이야기 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40회 20170816 고음 만렙 질러야 사는 사람들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뮤지컬 벤허, 서편제를 홍보하러 나온 배우 유준상, 아이비, 차지연, 박은태 출연.

스페셜mc는 b1a4 진영.


뮤지컬계에서는 초특급셀럽, 유명하다는 박은태. 

부인이 예전 걸그룹 파파야 고은채라고 함 ㅋㅋㅋ

예전 슈가송에 나왔었나? ㅋ 지금은 본인 매니저 역활을 해준다고 함.


유준상 뮤지컬 벤허 홍보 개웃김.

라스 cg팀 극찬하며 로마 검투사 장면 액션 재현 ㅋㅋㅋㅋ

그리고 로마시대는 남자가 남자를 탐했다고 여자 앙상블이 아예 없고 전원 남자 ㅋㅋㅋㅋㅋ

나와서 라스mc들 이끌고 밸리댄스 ㅋㅋㅋㅋ 복근 개쩌네 ㅋㅋㅋㅋㅋ


김현철 소속사에서 같이 준비했었다는 차지연과 박은태 ㅋㅋㅋㅋ

한이 많았다나? 죽이겠다 ㅋㅋㅋㅋㅋ


이번주 라스 별로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깨알같은 재미를 주며 꿀잼 ㅋㅋㅋㅋㅋ




유준상·박은태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CG 액션!


라스CG 매력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령 <TT>를 선보인 유준상!!!


곧 반백세 유준상의 놀라운 트와이스 TT 댄스 ㅋㅋㅋㅋㅋ

뭔가 안무가 절도있어 ㅋㅋㅋㅋㅋ



상대 배우를 배려하는 아이비만의 팁!


연기 전 항상 준비하는 4종 세트.

1. 치실 2. 워터픽 3. 가글 4. 껌

거기에 코딱지도 확인하고 코털제거에 겨드랑이 데오드란트 완전 쎈거까지 풀세팅 ㅋㅋㅋㅋㅋ

8살 연하 남친 고은성과 열애중인 아이비.

옆에서 차지연이 제보하는데 뮤지컬 위키드에서 고은성 나랑 상대역이였는데 

나는 안중에도 없고 관심도 없고 그냥 아이비만 처다봤다고 증언 ㅋㅋㅋㅋ

너무 티나서 다 눈치챘는데 끝까지 비밀이라고 우겼다고 ㅋㅋㅋㅋ

근데 차지연은 4살 연하 뮤지컬배우와 결혼 ㅋㅋㅋㅋㅋ

누나 우리 사귈래요? 그.... 그래 볼까? ㅋㅋㅋㅋ


차지연이 밝히는 복면가왕 비하인드스토리!


ㅋㅋㅋㅋ 차지연 복면가왕 캣츠걸 썰.

원래는 결혼식도 있고 뮤지컬 공연도 있어서 그냥 탈락할줄알고 나갔는데

의외로 계속 가왕 행진 ㅋㅋㅋㅋㅋ

결혼식 후 거사를 치뤄야하는데 다음날 2차 방어전이여서 그냥 넘어갔다나? ㅋㅋㅋㅋ

신혼여행도 못 갔는데 복면가왕 끝날때쯤 아기 임신했다고 ㅋㅋㅋㅋㅋ

영화 간신에 출연했는데 마지막 여배우들끼리 클라이막스 베드씬 8시간동안 같이 촬영해서 지켜보느라 미치는줄 알았다고 ㅋㅋㅋㅋ



차지연이 부르는 '살다 보면'

차지연 서편제 살다보면 라이브



박은태가 부르는 '겟세마네'


박은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겟세마네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