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뭉쳐야뜬다 37회 - 오락실 농구 서장훈 vs 안정환, 호텔에서 한시간 넘게 샤워하는 클라스 등

by 뱀선생 2017. 8. 16.
반응형

[뱀선생] 뭉쳐야뜬다 37회 - 오락실 농구 서장훈 vs 안정환, 호텔에서 한시간 넘게 샤워하는 클라스 등


jtbc 화요일 예능 뭉쳐야뜬다 37회 20170815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패키지 편.


나ㅏ이아가라 폭포를 가장 가까이서 전망할 수 있는 전망대 테이블 록 (Table Rock) 멋있다 ㅋ


[빅매치] 형돈, 중구난방 농구 플레이(!) 장훈은 잇몸 만개 ^^


[세기의 빅 매치] 대한민국 농구의 자존심 장훈 

빛을 발하기 시작하는 신의 손! 최종 스코어 56점 

동네 예체능 강자 형돈? 큰소리치더니 27점 

높은 격차로 형돈에게 이긴 장훈은 잇몸 만개



[농구 대결] 축구선수에게 진 장훈 "한 게임만 더!" ♨

다음 도전자 정환! 던지는 족족 골대로 들어가는 공 

신기록 달성★ 농구선수 이긴 축구선수 갓정환 

장훈에겐 30년 농구 인생 최대 굴욕의 날... 

불타오르는 승부욕 "나 한 게임만 더 할게요!"

안정환 개잘햌ㅋㅋㅋㅋㅋㅋ 안정환 운동 신경 하나는 끝내주네 ㅋㅋㅋ
역시 승부욕 서장훈 혼자 남아서 하는거봐ㅠㅠ 처량해ㅋㅋㅋㅋㅋㅋ



(대박) 서장훈, 한 시간 넘게 샤워하는 클라스~bb


엑스트라 침대로 '화장실 선점권' 딜한 장훈 

장훈이 화장실에 들어간 지 어언 한 시간... 

장훈에게 버럭 형돈 "내가 엑베에서 잘래" 

(노이해) 클래스가 다른 '빅후니의 샤워'

도니 차라리 엑스트라 베드를 원햌ㅋ 장훈 형님 엄청 깔끔하네 와중에 용만 형님 욕하면서 잠듬ㅋㅋㅋ


[장훈vs정환] 두 사람의 없다 생긴(?) 쌍꺼풀 비교

농구 외에 '외모' 관심을 안 뒀던 서 국보 

반면 외모 단장에 신경 썼던? 테리우스 정환 

쌍꺼풀 수술로 오해받는 없다 생긴 장훈의 쌍꺼풀 

정환과 비교되는 쌍꺼풀의 안 좋은 예 빅후니



[나이아가라] 박수가 절로 나오는 풍경! 실화냐...


드디어 원했던 폭포의 모습에 감탄! 

아름다운 모습 담으려 셀카 삼매경 

거대한 폭포 보고 넋이 나가 버린 형돈 

박수가 절로 나오는 풍경에 단체사진 찰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