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신서유기4 10회 - 은지원 영화 퀴즈 19금 답변, 암전좀비게임, 판시판 등

by 뱀선생 2017. 8. 16.
반응형

[뱀선생] 신서유기4 10회 - 은지원 영화 퀴즈 19금 답변, 암전좀비게임, 판시판 등



tvN 화요일 예능 신서유기4 10화 20170815


이번주까지 신서유기 시즌4 정규 마지막 방송이고

다음주에는 감독판으로 미방송분량과 한국 돌아와서 후일담 + 선물증정식이 방송되는것 같음 ㅋㅋㅋㅋㅋ

과연 다음 신선유기5에서는 10월에 전역한다는 이승기가 투입될수있을것인가!!!

이승기가 안재현과 송민호를 만나면 어떤 케미가 나오려나??? ㅋㅋㅋㅋ

이승기 전역하고 나니까 아는형님이 터져서 강호동, 이수근이 다시 날아다는것도 당황할듯 -_-ㅋ


은지원의 19금 답변! #음란마귀


은지원 퀴즈오답 역대급ㅋㅋㅋㅋㅋ음란마귀 러브호텔 성인영화에 있을거래ㅋㅋㅋ 해놓고 머쓱한 표정 넘 귀여움ㅋㅋㅋㅋ

이혼남 외로우니까 ㅋㅋㅋㅋㅋ

음란마귀 러브호텔 그래나도 3연타 ㅋㅋㅋ

요즘 신서유기 화장실이 급했던 스태프 지나가는것도 터지네 ㅋㅋㅋㅋ

초성게임 ㅇㅅㅅ 인셉션 역대급 난이도인듯 ㅋㅋㅋㅋ



인간 송민호, 좀비 몰살 성공!


송미노 그거생각남 ㅋㅋㅋㅋ " 스텝입뉘돠...!!!"

ㅋㅋㅋㅋ 안재현 야광 신발 슬리퍼 개터지네 ㅋㅋㅋㅋㅋ

상표 가리라고 스탭이 준 스티커 붙였더니 그게 야광이였음.

어짜피 탈락한거 야광 레이브 클럽 파티 춤 ㅋㅋㅋㅋ



강호동의 항복을 무시하는 좀비들!


ㅋㅋㅋㅋ 신서유기 대표 인기 게임인 암전 좀비 게임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좀비게임은 스탭입니다 외치면서 쎄게 물려야 제맛 ㅋㅋㅋㅋㅋ

누가들어도 강호동. 팔뚝이 이만한데 스탭이래 ㅋㅋㅋㅋ



인터넷 방송용? 문제 듣고 당황한 민호


ㅋㅋㅋㅋ 인도네시아 반도 최고 높이라는 약 3000미터 판시판.

마지막 최종관문 퀴즈로 ㅅㅅ 초성 퀴즈

송민호 혹시 섹스 인터넷 방송용이냐고 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게이머라서 그런지 샷샷이 먼저 생각났다 -_-ㅋ



[단독] 규현의 절규(변론) #구구절절 #쭈굴


여동생을 소개시켜 주기 가장 싫은 사람 만장일치 1위로 뽑힌 규현.

은지원 : 인기가 많아서 맘고생할듯

안재현 : 자기애가 강해서

송민호 : 술 좋아하는 조정뱅이라서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