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시즌3 509회 - 간만에 꿀잼터진 더위땡처리 영상제 특집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14.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시즌3 509회 - 간만에 꿀잼터진 더위땡처리 영상제 특집 ㅋㅋㅋㅋ


kbs 일요일 예능 1박 2일 시즌3 509회 20170813 강원 양양 더위 땡처리 투어 특집 편.


ㅋㅋㅋㅋ 1박2일 멤버들이 팀을 나눠 1분짜리 영상을 만드는 더위 땡처리 투어 영화제.

실제로 영화평론가 이동진, 김태훈도 출연해 평론 남김.

감독 동구, 주연배우 데프콘, 김종민의 청량소년단 팀.

감독 차태현, 주연배우 김준호, 정준영의 피서의 후예 팀.

준비 과정도 웃기고 평론 과정도 잼있고 마지막 강원도 현지식 물회 점심 먹는거 개꿀잼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1박2일 레전드 터진듯 ㅋㅋㅋㅋㅋㅋ


김준호, 음식에서 ☆절대반지★ 발견!


ㅋㅋㅋㅋ 아침 조식에 운좋에 절대반지를 뽑은 김준호.

나한테 함부러 까불지 마라. 캐쉬로 오천만 땡겨달라~ 여기 강원도라서 도박 베팅 드립 ㅋㅋㅋㅋㅋㅋ



나는 주연배우다! 프로페셔널한 얍쓰의 연기 실력


정준영이랑 김준호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시원하게 마시네 단, 잠시만요 피디님이 제일 신나보임 ㅋㅋㅋㅋ




이동진&김태훈, 20여 년 영화 평론 인생의 첫 위기…!(feat. 차태현)


ㅋㅋㅋㅋ 과거 차태현 주연의 연화 과속 스캔들 한줄평 평론한 이동진

재치의부스러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훈 헬로우 고스트 한줄평 아무리 맛있는 자장면도 너무 늦게 나오면 짜증난다 ㅋㅋㅋㅋ

실제 차태현 앞에서 서로 개민망 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그게 뭔가 속담 같다고 신기해하는 정준영 ㅋㅋㅋㅋㅋ



이동진&김태훈의 한 줄 평! 과연 어느팀이 우승?


이동진, 김태훈 콤비 오랜만이다.ㅋㅋㅋ 호흡은 여전하시네.ㅋㅋ

ㅋㅋㅋㅋ 덩케르크부터 라라랜드까지 

근데 나도 차태현꺼 단편 영화가 이길줄 알았는데 의외네???



얍쓰와 신바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결국 복불복 점심 미션 결과 밥이 갈린 1박2일 멤버들 ㅋㅋㅋㅋㅋ

김종민은 몰래 먹은거 신고하고 김준호 본인은 절대반지를 써서 물회를 먹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또 정준영이 잠시만요~ 잠깐만요 재판걸고 김준호 몰래 먹는 동영상 제보 ㅋㅋㅋㅋㅋ

결국 김종민, 김준호 둘 다 좆망 ㅋㅋㅋㅋ

그리고 제보자 포상 보상으로 차태현과 정준영만 한입쌈 먹음 ㅋㅋㅋㅋㅋ

정준영의 큰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이밍보소 ㅋㅋㅋ절대반지 쓰자마자 ㅋㅋㅋㅋ바로 ㅋㅋㅋ
김준호가 김종민 신고 .정준영이 김준호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하고 바꾼 절대반지 ㅋㅋㅋㅋ 원래 원작 반지의제왕 영화에서도 절대반지의 주인은 비참한 최후를 맞이했지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