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17회 - 태국 슈퍼스타 헨리, 성훈 호랑이기운 체육관 관장 재출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12.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17회 - 태국 슈퍼스타 헨리, 성훈 호랑이기운 체육관 관장 재출연 ㅋㅋㅋㅋ


mbc 토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17회 20170811


ㅋㅋㅋㅋ 이번주 나혼자산다 1부에는 태국 슈퍼스타 헨리의 시상식 이야기와

2부에서는 성훈의 일산 실내 서핑장과 만화방먹방, 호랑이 기운 체육관 관장님 출연 ㅋㅋㅋㅋㅋ



거친 헨리 보여줄 때가 왔다!'X소리야!'


어제 누구랑 잤냐고 혼자 잤냐는 둥 잘 씻었냐 속옷 갈아입었냐고 물어보는 헨리 매니저 폭로 ㅋㅋㅋㅋ 

빡친 헨리 개소리 하고 있어 ㅋㅋㅋㅋ 매니저 완전 또라이라고 ㅋ

나쁜말할때는 완젼 한국사람ㅋㅋㅋㅋㅋㅋ



헨리,깔창 한 무더기 발견?!

ㅋㅋㅋㅋ 헨리 한국에서는 얼간이들 3얼인데 태국에서는 성룡, 송중기와 나란히 슈퍼스타.

코똥, 하트콧구멍, 깔창, 웨이터 의상, 시상식 바이올린 축하무대 등 나름 깨알 같은 재미 ㅋㅋㅋㅋㅋ



성훈,호랑이관장님 등장!'D질래?'


어제 화보 끝나고 서핑하러 놀러가는데 계속 전화 걸며 고문하는 호랑이 관장 ㅋㅋㅋㅋ

ㅋㅋㅋ관장님 볼 때마다 김민교닮음ㅋㅋㅋㅋ근데 갑자기 세모방예고뭐지??? 너무시끄러워ㅠㅠ

관장님 이미지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밑에 시강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진구 닮음ㅋㅋㅋ(+김민교)



사기 캐릭터 방성훈, 한번에 서핑에 성공!?

전직 수영선수 출신이라 서핑도 두번만에 균형잡기 성공 ㅋㅋㅋㅋ

물대포 위에 서있는거라 진짜 어려운거라고....

이거 끝나고 만화방가서 원피스 만화책은 안보고

짜파게티, 김치볶음밥, 스팸마요볶음밥, 신라면 4인분에 후식으로 미숫가루, 핫도그 때려먹는 대식가 성훈 -_-;;;

그러다가 미친 호랑이 기운 관장님 튀어나와서 강제로 체육관 연행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너 때문에 방송 나왔다가 바보 됐다고 ㅋㅋㅋㅋ 한혜진 개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운동 배경음악 브금으로 송지은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콩콩콩콩 ㅋㅋㅋㅋㅋ

논현동 만화방 알바녀 기획사 지망생 등 말이 많던데 댓글보니까 진짜 알바라고 함. 인하공전 다닌다나?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