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EPL 2017/18시즌 개막전 아스날 레스터 개꿀잼 예능 스타트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12.
반응형

[뱀선생] EPL 2017/18시즌 개막전 아스날 레스터 개꿀잼 예능 스타트 ㅋㅋㅋㅋ


2017년 8월 12일 토요일 오전 03:45분에 있었던 

2017/18시즌 EPL 1라운드 개막전 아스날 vs 레스터 경기 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이번 시즌 심상치않음을 보여주는 개꿀잼 경기였음.

벵거의 미친 교체 선수 투입의 적중률 ㅎㄷㄷ;;;

후반에 지루와 램지를 집어넣으며 다시 원래의 포백으로 돌아갔는데 그게 대박 역전시켜버렸음 ㅋㅋㅋㅋㅋ

아스널 벵거 감독은 이제 상황에 따라 3백, 4백 바꿔가면서 쓸 것 같음 ㅋㅋㅋㅋ

(해설자도 깠지만 외질 오늘 후반전 경기 폼은 진짜 아니더라. 

항상 맨시티에 왔으면 좋겠다했던 지루의 역전결승골 ㅎㄷㄷ;;;

아 그리고 자카가 EPL 적응 완료한것 같음. 잘하더라)


아 그리고 레스터 초반 포스는 진짜 장난아니였음.

바디, 오카자키를 향한 올브라이튼의 크로스가 신들린듯이 계속 들어감 ㅋㅋㅋㅋ

레스터 챔스 경쟁까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시즌에 다시 올라올지도???

물론 아스날의 스리백에 풀백인 몬레알이 대신 들어가서 레스터가 잘하기보다 수비조직력이 문제였을수도 있음 -_-;;;


(시작부터 난리난 펨코 아스널 패러디짤 미운우리개새끼 ㅋㅋㅋㅋ 오늘은 애증으로 가다가 애로 끝난듯 ㅋ)


(마지막 결승골을 넣은 지루갓의 경기 종료 후 카메라를 향한 세리머니 ㅋㅋㅋㅋ)


(경기 후 스브스 브금 슬옹 지민의 시작이 좋아 ㅋㅋㅋㅋㅋ)



EPL 1라운드 개막전 - 아스날 레스터 선발 라인업 및 포메이션, 선수 평점



벵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널은 3421포메이션으로 시작

선발 명단으로는

웰벡 라카제트 외질

체임벌린 자카 엘네니 베예린

콜라시나츠 몬레알 홀딩

체흐

가 출전함. 교체로는 램지, 월콧, 지루 투입.


세익스피어 감독이 이끄는 레스터시티는 4411포메이션으로 시작

선발 명단으로는

바디, 오카자키

올브라이튼 은디디 제임스 마레즈

푹스 맥과이어 모건 심슨

슈마이켈

가 출전함. 교체 선수로는 그레이, 이헤아나초, 아마티가 투입.


후스코어드닷컴 경기최우수선수 MOTM 로는 알렉스 옥슬레이드 체임벌린이 9.2점으로 선정인듯.

전체 드리블이 16:4 였는데 체임벌린 혼자 드리블 8번 성공시킴 ㅋ



EPL 1라운드 개막전 - 아스날 레스터 전후반 하이라이트 및 골장면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