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11회 - 소녀시대 10주년 특집 소시디스전, 노래방 등

by 뱀선생 2017. 8. 11.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11회 - 소녀시대 10주년 특집 소시디스전, 노래방 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11회 20170810

1부 해투동 소녀시대 10주년 특집 게스트로 소녀시대 (서현 뺴고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출연.

2부 전설의 조동아리 잠을 잊은 그대에게 게스트로 워너원 출연.



소시 김흥국 효연! 코털 없는 사람아~♪


여자 김흥국이라는 효연. 팬케이크 맥모닝 ㅋㅋㅋ

근데 효연이 어록 언제적건데; 참신한 것 좀 준비하지 해투



언프리티 랩스타 뺨치는 소시 디스전!


각자 다른 환경에서 살았던 8명이 한그룹으로 활동하는데 안싸우는게 이상하지ㅋㅋㅋ자매끼리도 싸우는데ㅋㅋ맛깔나게 잘 살리넼ㅋㅋ

10년 썰 다나온다ㅋㅋㅋ나는 수영 입장이 이해됨 음식에 남의 립스틱 묻으면 비위 상하지ㅋㅋ 내 립스틱이 묻어도 보기 싫은데

두 입장 다 이해감ㅇㅋㅋㅋㅋㅋ 햄버거에 립스틱묻음-수영 아 립스틱!-티파니트라우마-아직까지 눈치-수영은 그게 부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부터 소주?! 이슬 같은 유리처럼

ㅋㅋㅋㅋ 소녀시대를 대표해서 술을 받던 소녀시대 술상무 써니.

그리고 지금 진짜 애주가라는 유리. 

효연말로는 유리랑 둘이 술마시다가 진짜 골로 갈뻔했다고 폭로 ㅋㅋㅋㅋ

입술이 까매질때까지 와인을 마신다나? 소맥도 1대1 비율로 마신다고 함.



흥神끼王 샤크라로 대동단결한 소녀시대!


유리의 노래방 대표곡이라는 이정현 너 춤 미쳤네 ㅋㅋㅋㅋㅋ



유다니엘♥강다니엘 이정도면 소울메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