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43회 - 우연히 만난 박혁권 아는 사람 배우부부, 오뚜기콩국수라면 염정아 등

by 뱀선생 2017. 8. 10.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43회 - 우연히 만난 박혁권 아는 사람 배우부부, 오뚜기콩국수라면 염정아 등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43회 20170809 서울시 종로구 구기동 편.

이번주 한기줍쇼 밥동무 게스트로 배우 염정아, 박혁권 출연.



[한 끼 최초] 밥동무 선택제☆ 다급한 박혁권 "비밀 번호 알려줄게!"


어느 팀이라도 성공해야 홍보 가능! 

(간절) 한 끼 최초 밥동무 선택제☆ 

4인 4색으로 취향 공략하는 밥동무들 

결국 호동 팀 선택! 씁쓸한 경규x염정아ㅠ_ㅠ



(신기한 인연) 박혁권과 아는 사람(?) 우연히 만난 '배우'부부☆


"남편도 아는 사람이네!" 구기동에서 만난 인연 

서로 친하지는 않지만 아는 사이…! 

사석에서도 몇 번 봤던 배우 부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출연 중인 배우 호산!

명세빈 닮았다는 박형권 극단 후배인 와이프 ㅋㅋㅋㅋ

남편은 야인시대 본 사람은 다 안다 낙화유수로 나오신분이네 신기하다
신기한 인연과 우연의 구기동 벙커 배우 부부 ㅋㅋㅋㅋㅋ



염정아 출동☆ 육아 고수 느낌 뿜뿜(!) (Ft. 살림 내공)


바쁜 어머님 대신 염정아 출동! 

아이를 안아주니 바로 조용~ 

역시 육아 고수 느낌 뿜뿜! 

부엌으로 출동해 요리까지 척척~

경규옹 땀에 흠뻑 젖어 지쳤는데도 츤츤거리며 다 놀아주심 ㅋㅋ 글구 염정아씨는 애기안으시는 폼이 역시 안정적이시네요. 아기가 울음 멈춤 ㅎㅎ
역시 염정아님 엄마 마음~~~ 신생아 키우는 집이라 들어가자 마자 손 씻는 매너 굿굿^^


(무아지경) 먹방 배우 염정아(!) '소중한 한 끼' 시원한 콩국수 라면

구기동 두 아이 육아 맘의 저녁 밥상! 

여름철 별미 시원한 콩국수 라면과 만두 

고생한 경규는 세상만사 근심 해결☆ 

먹방 배우 기질을 뽐내는 염정아 (냠!)

콩국수라면 오뚜기에서 나온 건데 별맛 없을 줄 알았는데 시식코너에서 먹어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이채썰고 계란하나 삶아 너으면 끝~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이번 여름 인터넷에서 나름 화제인 오뚜기 콩국수라면 나왔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