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39회 - 유이랑 헤어진 강남, 박진영 독설과 찬성, 임자도 모지리 김진우 등

by 뱀선생 2017. 8. 10.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39회 - 유이랑 헤어진 강남, 박진영 독설과 찬성, 임자도 모지리 김진우 등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539회 20170809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터보 김종국, 김정남, 2PM 찬성, 위너 김진우 출연.


스페셜MC로 유이와 헤어진 강남 출연. 우연히 결별 기사 뜬 다음날 라스 나옴 ㅋㅋㅋㅋㅋ

김구라 계속 공격 일부러 밝은척 하지마 옆에서 윤종신을 화장실 가서 울고 올래요? 깐족깐족 ㅋㅋㅋㅋㅋ

결별 이후 수척해졌다고 하니까 태국 거지 역활로 드라마 찍드라 15kg 빠졌다고 ㅋ

강남 마지막 김구라 사진찍은거 ㅋㅋㅋㅋ 역시 예능 잘하네요~



김정남은 김종국 의존증이 있다?!


진심 꾹엔젤.... 김정남은 의존좀 그만 ㅠㅠ

오늘 김종국 너무 웃김 ㅋㅋㄱㅋㅋㅋㄱㄲ

ㅋㅋㅋㅋ 김종국 없으면 느낌이 안난다나? 이번 터보 활동하면서 납세자가 됐다고 함.

알고보니 김종국 몰래 행사 나갔다고 ㅋㅋㅋㅋㅋ



찬성, 박진영의 독설을 듣고 운 사연은?!


근데 저런말들 들으면서 다잘된거겠지ㅜ 투피엠 원더걸스 투에이엠 등

윤계상을 기절시킨 박진영 독설...ㅋㅋㅋㅋㅋㅋㅋㅠㅠ

할줄아는건 노력밖에 없는데 yg 양현석 독설 노력해봤자 소용없다 잘해야 된다

독설로 유명한 JYP 박진영. 

온리유 불심검문에 지나가는 사람 아무나 붙잡고 노래시켜도 너네보다는 잘한다.

개 짖는 소리가 너네보다 낫다. 싹 쓸어다 쓰레기통에 버리고 싶다 ㅎㄷㄷ;;;

JYP 식비 제한을 다시 만든 아이돌이라나? 김밥천국에서 찬성, 택연, 트레이너 셋이서 10만원어치 먹었다고 ㅋㅋㅋㅋㅋ

5,000원짜리 메뉴만해도 20인분 ㅋㅋㅋㅋㅋ 그날 이후 결국 2pm 찬성 택연 때문에 김밥천국마저 다시 식비 제한 걸림.



김진우, 나는 송민호의 모지리와 결이 다른 모지리다!


목포 임자도 출신이라는 YG 역사상 가장 얼굴천재 여배우 황정음 닮은꼴 김진우.

모자란것도 분야가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랑 진우 모지리 캐릭터 서로 양보 안 하던데ㅋㅋㅋㅋㅋ 졸귀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
겉만 화려하고 속이 빈 넘들보다 진우자세가 멋진거임 최소한 자기를 인정할줄알잖아
임자도 크기, 가구수, 근해어업, 원양어선 김진우 퀴즈 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이 말하는 유재석이란?

몇몇 유재석 광빠들이 아무것도 없는 그지를 키워줬다고 하는데 그건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일침.

엑스맨 출연을 시켜준 제작진에 고마워야 하는건 맞는데 난 유재석보다 더 스타였다고 ㅋㅋㅋㅋ

앨범 500만장 팔았었고 과거 유재석이 터보 팬미팅mc를 봐줬는데 난 기억도 못할존재의 사람 ㅋㅋㅋㅋ

런닝맨 초반 재석이 형이 무도에 집중할때 내가 동생들 다 챙셔서 사비로 밥먹이고 다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김국진 지석진은 유재석을 모셔야한다고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