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블랙핑크 편 - 애빼시 3행시 드립, 리사 태국 유행 춤 등등

by 뱀선생 2017. 8. 6.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블랙핑크 편 - 애빼시 3행시 드립, 리사 태국 유행 춤 등등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87회 20170805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블랙핑크 리사, 지수, 제니, 로제 출연.


서장훈 처녀귀신, 강호동 강시 분장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민경훈 토시오 왜 수염 났냐니까 이제 다 컸다고 ㅋㅋㅋㅋㅋ

태국 유행하는 춤이라는데 좀 신기했음.


[애빼시] "애시키?" 경훈이 말버릇에 '쌈자아비' 서장훈 K.O(!)


'애빼시' 뜻을 맞혀보는 형님들 

자꾸 못 맞춰서 바보 취급받던 경훈이 

"애시키(?) 빼고 시체?" 

아들의 말버릇(?)에 당황하는 '쌈자아비' 장훈


이수근 애빼시 3행시 미쳤다 

애가 없어서 다행이지 

빼도 박도 못할 뻔 했어 ㅋㅋㅋㅋ

시어머니도 그러면 안 됐던 거지


강호동 자폭 애빼시빼 4행시 

애들 엄마

빼고

시후도

빼고 ㅋㅋㅋㅋ



블랙핑크 '춤꾼' 리사♡ 태국 유행 춤으로 흥 대폭발(!)


멤버들이 인정하는 춤꾼 리사! "난 짱이야!" 

리사의 자신감에 놀란 형님들(ㅋㅋ) 

긴 팔만큼 선이 더 고왔던 리사의 춤! 

빵 터지는 리사의 최신 태국 유행춤 #택시 #별

근데 태국춤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니x지수, 우린 몸을 튼 사이♥ 전문용어(?)에 괜히 화끈(♨)

제니와 지수가 만난지 3일만에 친해진 계기는?! 

찜질방에서 알몸으로 수다 떨며 친해진 둘…☆ 

몸을 트고(?) 같이 꿈 얘기를 했던 두 소녀 

"몸을 트고(?) 그때부터 룸메이트가 됐어!"

제니 스쿨룩너무이쁘다ㅜㅜㅜ



지수를 3년 동안 괴롭혔던 양현석의 "넌! 기승전-동방신기♡"

지수가 오디션 때 양현석이 했던 말 "가수 중에 누가 좋아?" 

양 사장님과 목소리 가장 비슷한 장훈에 멤버들 폭소 

솔직한 지수의 답은 타기획사 동.방.신.기 최강창민♥ 

사장님께 3년 동안 '기승전 동방신기' 이야기 들었던 지수

그래도 양현석이 블핑은 되게 아끼더라;;지수가 어두워서 계단에서 굴렀다니깐 바로 조명달아줬다며ㅋ
김희철 '그사람도 그렇게 생각할까' 양싸 대사치는데 무의식적으로 이수만처럼 말함ㅋㅋㅌㅌ


[풀버전] 블랙핑크 메들리☆ '휘파람+불장난+마지막처럼'♪

상큼한 블랙핑크의 히트곡 메들리♪ 

'휘파람' '불장난' '마지막처럼' 

휘파람에 몸을 맡긴 채 흥 폭발(!) 

마지막처럼~♪ 카리스마 폭발하는 '블핑'♡

블핑 오늘 생각보다 재밌었다ㅋㅋㅋㅋ특히 리사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