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맨시티 2017 여름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 웨스트햄 전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by 뱀선생 2017. 8. 5.
반응형

[뱀선생] 맨시티 2017 여름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 웨스트햄 전 골장면 및  하이라이트


2017년 8월 4일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였던 맨시티 웨스트햄 경기.


프리미어리그 2회 우승을 따낸 팀 레전드인 조하트와 사발레타가 있는 웨스트햄과 친선전 ㅋㅋㅋㅋ

다시 봐서 먼저 반갑 ㅋ

다만 경기 결과는 조하트와 사발레타가 탈탈 털리며 3:0 승리 -_-;;;;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스리백을 쓸 모양인지 352포메이션을 가동시켰고

아구에로 제수스 투톱에

사네 실바 투레 데브라이너 다닐루 

오타멘디 스톤스 콤파니 쓰리백 조합.

골키퍼는 에데르손.


아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 팬이라면 또 하나의 기대하는 영입 자원인 베르나르두 실바가 후반전 교체 투입됐음.


이제 맨시티 다음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인 브라이튼 원정 경기.

2017년 8월 13일 새벽 1:30분 열린 예정.



맨시티 웨스트햄 경기 선발 라인업 및 교체 선수 정보


맨체스터 시티:

Santana de Moraes(에데르손) 

Kompany(콤파니) <-> Adarabioyo(아다라비오요) 72’ 

Otamendi(오타멘디) <-> Roberts(패트릭 로버츠) 72’ 

Stones(스톤스) <-> Mangala(망갈라) 59’ 

Touré(야야투레) <-> Luiz Rosa(루이즈 로사?) 59’ 

Sané(르로이 자네) <-> Zinchenko(진첸코) 59’ 

Silva(다비드실바) <-> Diaz(디아즈) 71’ 

De Bruyne(더브라위너) <-> Foden(필포덴) 59’ 

da Silva(다닐루) <-> Walker(카일워커) 59’ 

de Jesus(제수스) <-> Veiga de Carvalho e Silva(베르나르두실바) 59’ 

Agüero(아구에로) <-> Sterling(스털링) 59’


미사용 교체 선수:

Grimshaw, Muric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Hart 

Zabaleta Byram 45’ 

Ogbonna 

da Rocha Fonte 

Masuaku 

Fernandes Makasi 86’ 

Noble Rice 45’ 

Obiang 

Ayew Holland 86’ 

Arnautovic Snodgrass 62’ 

Martinez Lopez Hernández Balcázar 45’


미사용 교체 선수:

Collins, San Miguel del Castillo



펩 과르디올라 경기 후 감독 인터뷰


웨스트 햄과의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선수들에 대한 기쁨을 표한 펩 과르디올라 감독


시티는 가브리엘 제수스, 세지오 아구에로, 라힘 스털링의 득점 성공과 함께 이번 웨스트 햄 친선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이번 프리 시즌을 통해 긍정적인 모습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팀을 칭찬했습니다.


펩: "프리미어 리그의 팀을 상대로 좋은 결과였습니다. 우리는 3개의 득점으로 이어질 수 있는 충분한 찬스를 만들어냈고 모든 선수들이 좋은 수준의 플레이를 펼쳤으며 우리의 스트라이커들은 찬스를 득점으로 연결시켰습니다. 정말 기쁩니다."


시티는 이번 웨스트 햄을 상대한 경기에서도 안정된 플레이를 선보였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팀이 프리 시즌에 보여준 경기력을 토대로 브라이튼을 상대하는 시즌 개막전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펩: "우리는 대단한 팀들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좋은 플레이를 펼쳤고 승리를 거뒀으며 상대보다 더 많은 찬스를 만들어냈습니다. 상당히 만족하고는 있지만 그래도 진짜 시작은 이제부터 입니다. 정신적 압박을 받는 상태에서도 이 모든 것들을 해내야 합니다."


감독은 브라이튼으로 향하는 스쿼드가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모든 선수들에 대한 실력을 인정한다며 선수들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습니다.


펩: "우리에게는 대단한 실력을 갖춘 많은 선수들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클럽이 해온 일에 대해 매우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 우리는 선수들의 나이가 가장 많은 팀 중 하나였지요. 하지만 다닐로, 베르나르도, 멘디, 에데르손 등 어린 선수들이 클럽에 합류했습니다."


"우리에게 무언가가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이적 시장은 8월 31일에 종료되고 그렇기 때문에 아직은 더 지켜봐야 합니다."


"모든 선수들이 함께 해나가는 방식에 매우 기쁩니다. 선수들은 저에게 많은 것들을 보여줘야 하고 그들도 그것을 잘 알고 있어요.


"우리는 매번의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싸우기를 원합니다.



맨시티 공식 유튜브 채널 - 맨시티 웨스트햄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Gabriel Jesus, Sergio Aguero, Raheem Sterling의 골로 Pep Guardala의 새로운 모습의 팀이 몇 주간 더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라인업 (포메이션 및 선발 명단)

다시 Vincent Kompany, John Stones, Nicolas Otamendi 등 3 명이 오른쪽에 Danilo를, 왼쪽에 Leroy Sane을 배치하여 시티를 시작했습니다.


야야 투레 (Yaya Toure)는 미드 필드를 고정 시켰고 데이비드 실바 (David Silva)와 케빈 드 브루 인 (Kevin De Bruyne)이 아게로 (Aguero)와 예수님의 뒤에서 자유롭게 창조 할 수있게했습니다.


에드슨은 클럽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후 다시 고개를 끄덕였다.하지만 그의 새 팀과 합류 한 벤치에서 벤치 마크에 이름을 올린 베르나르도 실바 (Bernardo Silva)는 컨페더레이션스 (Commederations Cup) - 화요일에 친구.


과테말라로부터 또 다른 대담한 선택은 시가 다음 시즌에 축구를 다시 공격 할 것을 제안 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어떻게 된 거예요?

도시는 밝게 시작되었고, 상대방보다 더 예리한 모습을 보였으며, 8 분 만에 득점을 올렸습니다. 예수께서는 De Bruyne의 아름답게 가중치가있는 배달에서 뒷 게시물 탭을 사용하여 멋진 팀을 마무리했습니다. 벨기에는 미국을 여행하는 동안 탁월한 형태로 도시의 가장 좋은 순간에 다시 한 번 도움이되었습니다.


아구에로가 조 하트의 순간을 막아 냈다. 데이빗 실바의 선제골이 지나치게 날아 들었다. 도시가 일찌감치 경기를 끝내겠다고 협박했다.


예수님의 운동은 웨스트 햄의 실제 문제를 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Angelo Ogbonna를 상자 안에 버렸고 그것을 사각형으로 보았지만 공은 분명히 뒤범벅을했다.


시티는 개막전을 완전히 지배했지만 30 분대에 겁을 먹었습니다. 파블로 자 발레 타가 오른쪽으로 치우 쳤고 그의 크로스가 토니 마르티네스에게로 향했다.


도시는 곧 상승세로 돌아 왔습니다. Sane, 왼쪽으로 돌리거나 뒤집어서, 공간의 마당을 만들었고, Danilo의 슛이 Hart의 가까운 포스트에 박히기 전에, Hart의 먼 포스트의 샷을 날려 버렸다.


도시는 해머보다 공에서 더 선명했지만 하프 타임에서의 유일한 실망은 그들이 앞으로 나아 가지 못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후반기는 거의 같은 패턴을 따라 갔다 : 승천의 도시와 웨스트 햄은 충격을주기 위해 고심했다.


56 분 아구에로는 시티의 리드를 두 배로 늘렸고, 실바의 공을 뽑은 후 처음으로 간단한 마무리를 만들었다. 그것은 최소한 Blues가받을 만하다.


다닐로는 실바, 아구아로, 드 브루 인 사이에서 큰 패스를 한 후 와르디올라가 Raheem Sterling, Bernardo, Oleksandr Zinchenko, Phil Foden, Eliaquim Mangala, Fernandinho와 Kyle Walker를 불러와 일곱 번에 한 번씩 변경하기 전에 폭풍을 불어 넣었다.


실바는 포든의 노력이 쇄도 된 후 스터링이 지역 안쪽에서 처음으로 집으로 돌아 오기 전에 곧 하트 수사관에게 멋진 결과를 보냈다.


Youngsters Tosin Adarabioyo, Brahim Diaz, Patrick Roberts는 20 분 남았지 만, 많은 변화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City는 유창하고보기에 훌륭했습니다.



스타 맨

Danilo는 다시 한 번 자신의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그는 도시의 측면에 속도, 에너지 및 신체적 인 존재감을 더하고, 팀은 그의 영향으로 훨씬 더 역동적 인 모습을 보입니다.



다음 일정

시티는 17/18 시즌의 개막전을 위해 브라이튼으로 향하게 됩니다. 시티의 이번 시즌 개막전은 8월 12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영국), 8월 13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한국)에 시작됩니다.


출처 : https://kr.mancity.com/news/first-team/match-report/2017/august/man-city-west-ham-iceland-pre-season-match

https://kr.mancity.com/news/first-team/first-team-news/2017/august/pep-guardiola-man-city-west-ham-reacti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