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투3 510회 - 채수빈 조재현과 연극 키스신 썰, 조동아리와 워너원 등등

by 뱀선생 2017. 8. 4.
반응형

[뱀선생] 해투3 510회 - 채수빈 조재현과 연극 키스신 썰, 조동아리와 워너원 등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10회 20170803


1부 해투동 웃음배달꾼 특집 게스트로 채수빈, 고경표, 선우재덕, 김기두 출연.

2부 전설의 조동아리 신입회원 게스트로 워너원 (옹성우, 이대휘, 라이관린, 배진영, 박지훈, 강다니엘, 하성운, 윤지성, 김재환, 황민현, 박우진) 출연.


흐음.... 지난주 노래방 찾아가는거 나름 재미있었는데 이번주는 딱히....

요즘은 아이돌 나와도 예능 잘하면 재미있던데 아직 신인이라 그런가 그닥 재미가 없었음.

또 주간아이돌은 아이돌 전문이라 신인이여도 막 굴리면서 재미를 뽑던데 해투는 너무 띄워주더라.... 그래서 노잼 -_-;;;;



고경표 응원 위해 설이 깜짝 등장♥!


설이 너무 귀엽잖아 인간무민이쟈나..

아우리진주 ㅠㅠㅠㅠㅠ

ㅠㅠ아 선우 눈동자 울것같아


공유와 둘도 없는 사이인 기두?

채수빈 연극에서 매회 대선배 조재현과 키스신이 있었다고 ㅋㅋㅋㅋㅋ

조재현 딸인 조혜정 언니와 친해서 진짜 난감해했다고 ㅋㅋㅋㅋㅋㅋ

걱정했지만 막상 무대에 올라가면 우나와 레이 역활로 몰입했다고 함.



믿고 듣는 워너원 메인보컬 김재환의 ‘shes gone’


킹재환이 노래하니 눈과 귀가 호강이네~역시 메보

악수하기 전에 손 닦는 거 넘 귀엽ㅋㅋ



강다니엘의 허벅지 쓸기는 가라! 유다니엘의 39금 허벅지 쓸기!


유다니엘X강다니엘 조합 넘좋다 울 유느님 계속 워너원 챙겨줌 역시 신인후배사랑

다니엘 허벅지쓸기는 레전드중 레전드



윙크 요정 박지훈 "내 맘속에 저♡장? 이젠 전두엽에 입♥력!"


윙크요정 박지훈ㅠㅠㅠ 얼굴이 열일한다!!

윙크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