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한끼줍쇼 42회 - 강호동 경락마사지 폭로하는 이효리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8. 3.
반응형

[뱀선생] 한끼줍쇼 42회 - 강호동 경락마사지 폭로하는 이효리 ㅋㅋㅋㅋㅋ


jtbc 수요일 예능 식큐멘터리 한끼줍쇼 42회 20170802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편.


이번주 한끼줍쇼 밥동무 게스트로 이효리, 슈 출연.

ses 핑클 15년만에 만났다나? 특히 둘이서 방송은 아예 처음이라고 ㅋ




자신감 뿜뿜(!) 前 국민요정 이효리 컴백 후 마지막 예능☆


"내가 뭐 설명이 필요한 사람인가~?" 

역시 이효리! 자신감 넘치는 前 국민요정 

6집 활동 중 <한끼줍쇼>가 마지막 예능 

효리의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짜내는 규동형제!

마른오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멘트 찰져요 언닠ㅋㅋㅋㅋㅋ
저래 해도 예쁘네.. 아먹을거 없어서 오늘 이효리가 진행한듯ㅋㅋㅋㅋㅋ



천하무적 이효리! 호동도 무릎 꿇게 한 사연…? #경락 #대두

톱스타 울렁증(?) 있는 호동 (효리 & 경규 연합) 

폭염도 날려버린 효리 사이다(ㅋㅋㅋ) 

경락 마사지 받으러 간 효리! 그곳에서 만난 호동..? 

"자기 얼굴 작게 해달래" 나름 관리받는 남자였던 호동

신의손 너무 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호동 요즘 너무 좋다..후배들 장난도 다 받아주고 더 크게 웃어서 띄워주고!!!강호동화이팅!!!!!!!!대상타자!!!!!!!!

효리 호동은 이미 17년 전에 99초로 호흡 맞춰봐서 서로를 잘 아는 사이임^^* 그립다 99초 광고



센 언니 이효리의 쿨한 조언 "그냥 아무나 돼!" (ft. 자녀계획)

오늘도 역시나 소통의 마수를 뻗는 호동 

"하고 싶은 대로 아무나 돼!" 역시 이효리 

"성형 수술하지 마" 센 언니 효리의 쿨한 조언 

예쁜 아이를 보면 낳고 싶지만 양육은 자신 없는 효리ㅠ_ㅠ

아무나되라는 저말에서 저 사람의 깊이와 인생의무게가 조금이나마 느껴지네요 ㅋㅋㅋ 꼭 커서 훌륭한 사람이 되야되는줄 알았는데 막상 자라보니 건강하게 평범하게 자라는게 최고인것같다고 느껴요 ㅎㅎㅎ
애들에게 부담을 주지 말자. 훌륭한 사람의 정의는?
와 진짜 이 영상은 포인트가 여러군데임 아무나 돼도 괜찮다는거랑 애한테 너 정말 이쁘다 이러면서 애 머리카락을 자기도 모르게 손으로 끝까지 쓸어잡는 모습이 뭔가 감동적임. 거기다 슈한테 옛날부터 너는 아기를 좋아했냐고 진지하게 묻는 모습이 효리가 신기해하고 고민하는게 느껴져서 뭔가 찡했음. 괜찮아 모든 사람이 다 아기를 좋아하고 모든 엄마가 아이 낳자마자 모성애를 갖는게 아니야 효리는 정말 좋은 사람임


'쿨내' 한끼 초보자 건달(?) 이효리, 예능 대부의 한끼 가르침!


쿨하게 한끼 포기하는 이효리! 

예능 대부도 절절매게 하는 

한끼 초보자의 두둑한 배짱 

이게 내 스타일! 마이웨이 이효리b

ㅋㄲㅋㅋ 이효리님 이경규님 케미 좋닦ㅋㅋㅋㅋㅋㅋㅋ

경규 아저씨가 정말 마음에 들어하시는 듯ㅋㅋㅋㅋㅋ

진짜 세상 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맞는말 안먹으면 안먹었지 사정까지 할 필요는 없지 ㅋㅋ



이효리의 주옥같은 한끼 설득법(!) "적적하지 않으세요?♥"

이제야 실감하는 높은 한 끼의 벽 

"혹시 적적하지 않으세요?" 

역시나 독특한 이효리의 한끼 설득법 

술술 나오는 깨알 인연론까지(ㅋㅋ)

이정도면 예능치트키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갓효리 예능감 입담 터짐 ㅋㅋㅋㅋㅋ
이효리 진짜 핵사이다ㅋㅋㅋㅋㅋ 품위있는 그녀 나가면 윤성희한테 진짜 시원하게 한마디 해줄듯ㅋㅋㅋㅋㅋㅋ


(장난) "저 좋아하세요?" 짓궂은 이효리 앞에선 수줍이 경규♡

아직은 이효리와 둘이 있는게 어색한 경규 

원래 여자와 눈을 잘 못 마주치는 수줍이 

처음 보는 예능 대부의 수줍어 하는 모습 

수줍이 놀리는데 재미 들린 이효리 (귀여워)

경규아저씨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효리 앉아있는거ㅋㅋㅋ자기집인줄ㅋㅋ친구집 놀러온줄 푸하하

숟가락으로 맥주 따는 거 멋지다 결국 피자에 맥주 피맥 때림 ㅋㅋㅋ
타운하우스 집너무이쁘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