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밤도깨비 1회 - 삼척 맛집 꽈배기 먹으러 날밤까다 개빡친 정형돈 이수근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7. 7. 31.
반응형

[뱀선생] 밤도깨비 1회 - 삼척 맛집 꽈배기 먹으러 날밤까다 개빡친 정형돈 이수근 ㅋㅋㅋㅋㅋ


jtbc 일요일 예능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1회 20170730 삼척 문화제과 꽈배기 편.


밤도깨비 첫회 멤버로는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세븐틴 승관 출연.

첫회 밤샘 목표는 생활의 달인에 나온 꽈배기 맛집이라는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문화제과 가격 오천원짜리 한정판 꽈배기 1등 찍기 도전 ㅋㅋㅋㅋㅋㅋ

밤 12시부터 아침9시까지 그냥 밤새면서 멤버들이 미쳐가는걸 보는게 웃음 포인트 ㅋㅋㅋㅋㅋ

그냥 엄청난 웃음보다는 삼시세끼같이 아무생각없이 틀어놓고 보게되는 그런 프로 같음.

밤에 심심할때나 컴퓨터 할 때 틀어놓는 그런 느낌? -_-ㅋ 어둑어둑 잔잔한 버라이어티 ㅋㅋㅋㅋㅋ



메인 조합인 개콘 출신 공채 18기인 3살 나이 많은 후배 이수근과 나이 적은 선배 17기 정형돈과 어색한 케미 ㅋㅋㅋㅋㅋㅋ

그 사이에 공채 22기 박성광만 계속 당함 ㅋㅋㅋㅋㅋ


7시간 정도 노숙에 잠을 못 자니까 간만에 빡쳐 날뛰는 도니. 

스탭이 먹던 아이스커피 뺐어 마시려다 

아 몰라 나 꽈배기도 안먹을래 C 커피 한잔 마시는데 ㅆㅂ 눈치를 봐야 돼 사람이! 나 돈 존나 많아 ㅋㅋㅋㅋㅋㅋ

역시 정형돈은 빡쳐야 제 맛 ㅋㅋㅋㅋㅋ

(근데 이 포멧이 오래 갈 수 있을까????)



성광에겐 너무나 섬뜩한 제기차기… 뭐라도 차면 돼^ㅡ^


불이 켜진 꽈배기 가게?! 제기차기로 확인자 정하기! 

제기 3개 찬 승관에 이어 성광의 도전~ 1, 2, 3, 톡(?) 

형돈의 머리에 떨어진 제기… "뭐라도 찼어야지!" 

형돈의 차례, 왼발로 성광의 급소를(!) 참.사.발.생 

성광에게는 너무나 무서운 제기차기ㅠ_ㅠ

뭐라도차면됰ㄲㅋㅋㄱㅋㅋㅋㅋ 그게 왜 야해ㅋㅋ



'주크박스 리' 수근의 꽈배기 복음송 "꽈-멘" (종교 방송 아님)


소유가 삼척에 온 진짜 이유, 꽈배기 CM송 제작! 

유명한 CM송에서 아이디어 얻으려는 밤도깨비들 

형돈의 요청 "꽈배기 복음송 같은 건 없어요?" 

꽈배기, 우리 왕이여~♬ 당신 먹은 죄 사하여 주소서

우리교회에서 들은것 같다 ㅋㅋㅋㅋ꽈배기~~~~~우리 왕이여~~~~!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병맛 코드 적중 ㅋㅋ

서울 사이버 대학을 가니고~ㅋㅋㅋ승관이 웃곀ㅋㅋ




[밤샘의 후유증] 모스 부호로 말 하는 수근의 엉덩이(!)


"지금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꽈배기 하나 먹으려고…" 

갑자기 확 열받은 형돈, 이 프로그램 뭐야?! 

수박 격파의 여파로 손이 너무 아픈 수근 "아포ㅠ_ㅠ" 

이젠 모스 부호로 말까지 하는 엉덩이(!) 밤샘의 후유증…

이수근이랑 정형돈케미 잘맞는듯ㅋㅋㅋㅋ
수박 격파한데 너무 아포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겁나웃김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 ㅋㅋㅋㅋ 아 정형돈 팩폭 넘웃겨 ㅋㅋㅋ 이수근 팔아픈거도웃겨 ㅋㅋㅋ



실성한 형돈⊙▽⊙ 여러분 밤샘이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왜... 이렇게까지 해서 꽈배기를 먹어야 됩니까?" 

문득 자아분열 중임을 자각한 도니 (ㅋㅋ) 

'빡도니↔천사 도니' 결국 실성한 형돈! 

여러분… 밤샘이라는 게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5분내로 안오면 나서울간다 ㅋㅋㅋㄱㅋ 그럼가 ㅋㅋㅋㅋ

형돈이 포텐 터지네 역시 형돈이는 빡돈이 진리지

아놔 밤도깨비 이거 뭐지 싶은데 겁나 웃김ㅋㅋㅋㄱ 걍아무생각없이 웃게됨ㅋㅋㅋㅋ 다음주 예고보니 기종현 이홍기도 나오던데 빨리 보고싶음ㅋㅋ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예능 뭐지..???? 이러면서 계속 보게되더라고요 ㅋㅋㅋㅋ 담주가 더 기대되요 ㅋㅋㅋㅋ



길바닥 '꽈배기' 삼행시! 점점 진화하는 아무말 (ㅋㅋ)


기다림을 달래기 위한 '꽈배기' 삼행시 콘테스트 

꽈불지 마라, 배 때린다! 기(귀) 때릴까? 

점점 진화하는 밤도깨비들의 삼행시 (ㅋㅋ) 

※주의※ 밤샘 후유증으로 아무말 중입니다

꽈 : 꽈불지마라배 : 배안에있는 장기 때린다.ㅋㅋㅋㅋㅋㅋ 밤새셔 그런지 살벌하네여 ㅋㅋㅋ

아무말대잔치 ㅋㅋㅋㄱㄱㅋㅋ

이프로 이상해 그냥 웃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