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복면가왕 122회 - 김구라 작작 울라고 평가한 신성 레드벨벳 조이, 이소은,케이윌,옥주현 라이브 등등

by 뱀선생 2017. 7. 3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22회 - 김구라 작작 울라고 평가한 신성 레드벨벳 조이, 이소은,케이윌,옥주현 라이브 등등


mbc 일요일 예능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2회 20170730



'반다비'의 2라운드 무대! - 꿈을 모아서


청량함 가득한 '넌 내 게 반했어 반다비'의 2라운드 무대! 

레드벨벳 조이 꿈을 모아서 (just in love, 원곡: SES) 라이브 무대 영상
이야~ 레드벨벳 메인보컬은 딴 사람 웬디로 알고 있는데 노래 잘하네요~
SM 연습생을 뚫고 걸그룹 데뷔하려면 서브보컬이 이 정도는 불러야 되나봄 ㅎㄷㄷ;;;
뭔가 즐긴다는 것보다 또박또박 눌러 부른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놀랬음.
김구라가 말한 평가, 소감이 딱 동감했음.
떠오르는 유망주 신성 코비 브라이언트(조이)와 이미 완성형 본좌를 찍은 마이클조던(옥주현)의 만남과 대결 ㅋㅋㅋㅋㅋ
나중에 레드벨벳이 해체한다고 해도 춤이랑 보컬로 여자 솔로 가수 본좌급으로 성장할 포텐이 보이는듯한 느낌 ㅋㅋㅋㅋ
(물론 수많은 신성 중에 그정도로 포텐터진 사람은 몇 없지만 ㅋㅋㅋㅋ)



막 꽃피기 시작한 '반다비'의 정체는 레드벨벳 조이!

ㅋㅋㅋㅋ 가면 벗인 반다비의 정체는 레드벨벳 조이.

SM 연습생을 거쳐 걸그룹 레드벨벳으로 활동을 했는데

4년차정도 되니까 모르는것도 많고 아는것도 많아지니 더욱 혼란스럽고 대중이 무서워진다나? 자신감이 없어진다고 함.

어렸을때는 동네에서 노래도 제일 잘하고 노래부르는게 즐거웠는데 지금은 무서워서 화장실에서만 숨어 부른다고.... -_-;;;

감정이 울컥해서 울면서 인터뷰 하는데 역시 라스 남이 우는꼴은 못보는 김구라 

작작 우시기 바랍니다 주말예능 나와서 울지말라고 일침 ㅋㅋㅋㅋㅋㅋ



'과일빙수'의 3라운드 무대! - 처음 느낌 그대로

'과즙미 뿜뿜 과일빙수'의 숨막히는 3라운드 무대 

이소은 처음 느낌 그대로 (원곡: 이소라) 라이브 무대 영상.
과일빙수의 정체는 예전 서방님을 불렀던 가수 이소은 지금은 뉴욕에서 국제 변호사 ㅋㅋㅋㅋ
진짜 놀라웠다. 약 10대~20대 초반 가수활동만 하고 떠난걸로 알고있는데 어떻게 이정도 클라스를 유지하는거지... 야잘잘 같은건가 ㅎㄷㄷ;;;
역시 데뷔시킨 이승환의 눈썰미 ㅋㅋㅋㅋㅋ
아 개인적으로 2라운드 노을 청혼 라이브가 더 좋았음. 상큼하고 발랄한 노래가 더 음색에 어울리는듯? ㅋ


'영희'의 3라운드 무대! - 숨

잔잔한 음성으로 무대를 휘감는 '참 잘했어요! 바른 생활 소녀 영희'의 따뜻한 3라운드 무대! 

옥주현 숨 (원곡: 박효신) 라이브 무대 영상.
아마도 영희의 정체는 핑클 출신 뮤지컬배우 옥주현 ㅋㅋㅋㅋ
다만 선곡이 미스인건지 뭔가 명성에 비해 아쉬웠음. 
다음 가왕전 때 대곡 스타일로 빵 터뜨려줬으면 좋겠다 ㅋ



'아기해마'의 가왕방어전!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바다의 귀염둥이 아기해마'의 절절한 가왕 방어전 무대! 

케이윌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원곡: 이승환) 라이브 무대 영상.
흐음 경연 무대에 어울리는 대곡 스타일의 이승환 노래 선곡.
길이 제한이 있는건지 길게 끌고 가지 못해서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케이윌이 옥주현 이기는줄 알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