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발칙한동거 차려입고 스테이크 썰러가는 세친구 오현경 지상렬 김구라 ㅋ

by 뱀선생 2017. 7. 29.
반응형

[뱀선생] 발칙한동거 차려입고 스테이크 썰러가는 세친구 오현경 지상렬 김구라 ㅋ


mbc 금요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15회 20170728




진환, 더티 섹시함을 갖춘 환벽한 소금뿌리기!


뭐야 이게 ㅋㅋㅋㅋㅋ

전 세계가 열광한 허세 가득 소금 뿌기리 일명 Salt Bae ㅋㅋㅋㅋㅋ

따라해보다가 팔찌에만 소금 가득 ㅋㅋㅋㅋㅋㅋ



자갈 런웨이에서 선보이는 프로 모델 워킹!




구라의 변신은 무채색!?


지상렬 저번에 여배우랑 할 때보다 재밌고 좋아보인다 오현경이 성격이 완전 쿨하고 좋으심^^

지상렬이랑 김구라 케미진짜 돌았냐고ㅋㅋㅋㅋㅋㅋ 지상렬고정ㄱㄱ

흰셔츠에 흰바지 올 화이트로 꾸며서 속옷이 살짝 비치는게 섹시한 멋이라나? ㅋㅋㅋㅋㅋㅋ

지상렬이 명품 구두 가지고 오니까 명품 넥타이라도 해야겠다고 그린 넥타이 개투덜 ㅋㅋㅋㅋㅋ



현경X구라X상렬,멋을 아는 세친구


와 개멋있어 헐리우드 같애 오현경님ㅠㅠㅠㅠㅠ

역시 이쁘다 미스코리아 여전하네
개 뭉치 혀내민거 귀엽다 ㅋㅋ

동갑내기 친구 3인방 오현경 지상렬 김구라 정장 드레스 차려입고 킹스맨 놀이? ㅋㅋㅋㅋ

오랜만에 이런 분위기 내니까 눈물날껏 같다고....

인천 송도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오크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 때리는 김구라 ㅋㅋㅋㅋ

빵만 계속 집어먹음 야경은 진짜 멋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