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9회 - 하드캐리 달심누나 한혜진, 손연재와 사귀는 최종훈, 이홍기 천년의사랑 라이브

by 뱀선생 2017. 7. 28.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09회 - 하드캐리 달심누나 한혜진, 손연재와 사귀는 최종훈, 이홍기 천년의사랑 라이브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09회 20170727 1부 너만 보인단 말이야, 2부 내  노래를 불러줘 특집 편.


1부 해투동 게스트로 조여정, 박하나, 한혜진, 이수지 출연.

2부 전설의 조동아리 게스트로 김태우, 강민경, 이홍기, 최종훈 출연.


요즘 가장 폼 좋은 예능인 나혼자산다 한혜진 출연.

전현무 이야기 하는데 여기서는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고 함 ㅋㅋㅋㅋㅋ

mbc에서는 우리의 수장이고 모두가 믿고 따르는 무느님이라고 옆에서 박명수 유재석 개쪼갬 ㅋㅋㅋㅋㅋ

옆에서 전현무 나혼자산다 팀이 해투 안나왔으면 좋겠다고 너스레 너무 부끄럽다나? ㅋㅋㅋㅋㅋ



한혜진, 자신감 뿜뿜하는 미친 존재감(feat.무느님)


턴할때 함성이랑 박수 나오는거 진짜 공감ㅋㅋㅋㅋ진심 멋짐ㅠㅠㅠ

은근히 한혜진이랑 전현무 캐미가 좋음 달심 ㅋㅋㅋㅋㅋ



한혜진, 미란다 커 개와 악연?!


신인일때 개념이 없다 무슨 강아지를 대리고와 ㅋㅋㅋㅋㅋ

해외에서 미란다커 엄청 욕하고 다들 올랜도 블룸은 여자 잘못 만났었다고 동정한다던데 우리나라만 워낙 커팬이 많아서 그 반대라며? 실화임??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 그냥 같이 신인시절 이야기. 끝이 허무 ㅋ



신 스틸러급 연기력 (모든 연기가 먹깨비)


싸이 김고은 닮은꼴로 유명하다는 개콘 이수지 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연기 존잘 ㅋㅋㅋ 진짜 잘해. 진짜 살뺘면 김고은이다 ㅋㅋㅋㅋㅋㅋ



한혜진, 학창 시절 슈퍼스타?!


초등학교 때 이미 엄청 컸다고 ㅋㅋㅋㅋㅋ 

이미 서로들은 다 아는 각 반의 거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등학생일때 고등학생 오빠들이 접근했다고....

그때 당시는 키큰게 정말 스트레스였다고 ㅜ 우산으로 키를 가릴 수가 있어서 비오는게 가장 좋았었다고 함.



토크왕 달심누나의 귀떨어지는 이야기

한혜진씨 이렇게 토크를 잘했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곀ㅋㅋㅋ

달심누나 왤케 재밌음 ㅋㅋㅋ그리고 ㅋㅋ 귀여움

강심장때 처음 말했던것보다 더 묘사를 잘하시는듯 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엄마한테 과자봉지로 맞음 ㅋㅋㅋㅋ 니 웃음은 층간소음이라고.

눈썹풀로 귀를 붙이는 업두헤어? ㅋㅋㅋㅋ 한쪽 빵 양쪽 빵빵 토크왕 달심누나 ㅋㅋㅋㅋ



이홍기, 열애 중인 최종훈에게 조곤조곤 ‘독설‘


자막왜저럼 문제는없고 연재는 있지 ㅋㅋㅋㅋㅋㅋ 도랏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사랑앓이로 노래방 애창곡 상위권에 포진해 있는 FT아일랜드 버즈 바로 뒷 라인이라고 ㅋㅋㅋㅋㅋ

가장먼저 식사자리에 초대해 손연재를 소개해준게 이홍기라는 최종훈. 현실친구인가보다

이홍기 손연재 보자마자 저런 놈 왜 만나냐고 ㅋㅋㅋㅋㅋ

가끔 손연재에게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노래를 불러준다는 최종훈

god 김태우 선배 노래 사랑비는 애창곡차트에 없는게 아니라 백몇위쯤에 있다고 확인사살 ㅋㅋㅋㅋㅋㅋ



이홍기랑 노래방오니 귀호강이 가능하구나


에코도 없이 그냥 100% 생라이브라는 이홍기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 라이브.

이걸로 ft아일랜드 메인보컬을 결정한 노래라고 ㅋㅋㅋㅋㅋ

이홍기 복면가왕에서도 그랬지만 진짜 노래 잘한다잉~



반응형

댓글